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최, 올해 테마는 '취미생활'

국내 대표적인 리빙 브랜드 전시회 2015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삼성동 Coex에서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5일간 개최됩니다. 월간 <행복이가득한집>, <LUXURY>, <DESIGN>, <STYLE H>, <Men’s Health>, <마이웨딩>, <맘앤앙팡> 등의 매거진 및 단행본을 발행하는 콘텐츠 미디어 기업 (주)디자인하우스는 잡지의 콘텐츠들을 지면을 통해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자신의 삶에 현실로 구현하는 가이드라인을 전시를 통해 제시하고자 1994년,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개막하였습니다. 


20여년동안 국내 리빙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가 되어온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서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래이션을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여 한국 리빙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하여 연간 20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입니다. 


올해는 ‘취미생활’이라는 테마아래, 가족의 취향이 반영된 집에서 각자의 취미생활을 즐기기 위한 베스트 리빙 아이템들을 한 데 모았습니다. 악기 및 오디오를 비롯한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들, 집을 아틀리에로 변신시키는 아트 컬렉션, 힐링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다실용품, 가드닝 소품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하여 <리빙브랜드>관 외에도 VIP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리빙아트>관을 운영하며 <디자이너스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시, 리빙디자인어워드, 리빙트렌드세미나 등도 함께 진행됩니다. 3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사전등록 서비스를 이용하면 입장권 5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시구성


리빙아트 | VIP마케팅 특별관&아트라운지 

리빙브랜드 | 토탈 인테리어 가구부터 데코 소품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디자이너스초이스 | 스타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취미생활 별 리빙 솔루션

# 오디오룸 - 박형원 인테리어 디자이너 (어반웍스 대표) 

# 다실 - 이윤신 도예가 (이도 대표) 

# 홈 아틀리에 - 최용훈, 이혁 공간 디자이너 (Studio OL 공동대표) 

# 게임룸 - Simone Carena, Marco Bruno (MOTOElastico 공동대표) 


부대행사


리빙디자인어워드 | 공식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전시 주관매체인 <행복이가득한집>과 <럭셔리> 편집장 외 리빙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관련 전문지 편집장, 

인테리어업계 주요 협회장, 일간지 리빙 담당기자, 패션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째 날 전시장을 둘러보며 심사를 진행하고, 별도로 시상한다.


리빙트렌드세미나 |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리빙 트렌드와 인테리어 노하우. 상세 프로그램은 2/27(금) 홈페이지에 공지예정. 


■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제21회) ■


일정 2015년 4월 1일(수)~ 4월 5일(일)

시간 10:30-19:00 (18:00까지 입장가능)

장소 서울 삼성동 Coex Hall A, B

주최 (주)디자인하우스, Coex

주관 월간<행복이가득한집>, 월간<LUXURY>

주제 취미생활

입장권 일반 10,000원 바이어 8,000원 온라인사전등록 5,000원

홈페이지 www.livingdesignfair.co.kr

문의 02-2262-7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