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구호(KUHO)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 - 티셔츠로 나눔활동에 동참하세요!



■ 구호(KUHO) 하트포아이 캠페인, 10년간 269명의 아동에게 개안수술 

■ 10주년 맞아 지구촌 아동들에게 지원 확대 계획

■ 윤은혜, 양태오, 슈 부부 등 착한 화보 • 디자인 재능기부


제일모직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오는 1일부터 선보입니다.


구호의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2006년에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캠페인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개안수술 기금으로 기부되는데, 현재까지 총 269명의 시각장애 어린이들이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수술을 받았으며, 특히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환아(필리핀 환아)의 각막이식수술도 지원했습니다.

▲ 올해로 10주년이 되는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디자인으로 재능기부에 참여한 배우 윤은혜(좌)와 

화보촬영에 동참한 방송인 슈& 임효성 부부(우)

▲ '다른 이의 사랑이 더해져야 빛을 볼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한 배우 윤은혜의 디자인



#1. 윤은혜, 나얼 등 셀러브리티의 재능기부 참여, 하트포아이 티셔츠 출시


올해로 10주년이 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트작업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배우 윤은혜와 가수 나얼, 인테리어디자이너 양태오가 티셔츠의 디자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하였으며, 최근 육아예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방송인 슈&임효성 부부, 농구선수 강병현&미스코리아 박가원 부부가 화보촬영에 참여하여 뜻 깊은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배우 윤은혜는 ‘다른 이의 사랑이 더해져야 빛을 볼 수 있다’는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의 메시지를 디자인으로 표현했고, 가수 나얼과 양태오 디자이너는 ‘세상의 아름다운 것’을 디자인으로 담아냈습니다.


▲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 준비중인 배우 윤은혜


▲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좌)와 가수 나얼의 티셔츠 디자인(우)


▲ 구호 하트포아이 화보촬영에 참여하여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한
농구선수 강병현&미스코리아 박가원 부부



#2. '하트포아이' 티셔츠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이번 캠페인 상품은 5월 1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 및 비이커 플래그십스토어,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http://www.fashionpia.com), 비이커 온라인몰 (http://www.beaker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여성 티셔츠 뿐만 아니라 남성용, 키즈용 티셔츠와 에코백, 클러치,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수술 및 치료 후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또한 구호는 오는 5월 8일, 9일 양일간 가로수길 ‘일모(ILMO)’에서 ‘하트 포 아이’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특히 윤은혜, 나얼, 양태오 세 아티스트가 디자인에 참여한 상품은 팝업스토어에서만 한정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 2015년으로 10주년을 맞는 구호 ‘하트포아이’ 티셔츠


구호 ‘하트포아이’ 티셔츠와 함께 판매하는 '하트포아이' 에코백


#3. 10주년 맞는 구호의 '하트포아이' 캠페인 이모저모


제일모직 구호 브랜드 팀의 윤정희 부장은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시각장애 아동들과 세상의 빛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구호의 하트포아이 캠페인이 벌써 10주년을 맞이해 감회가 새롭습니다. 앞으로도 하트포아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며, 특히 10주년이 되는 올해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필리핀 환아의 개안수술을 지원했는데, 향후에도 지구촌 아동들에게 하트포아이의 뜻을 확대해 나갈 계획 입니다.


▲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의 도움으로 개안수술을 받은 아이들의 감사편지



#4.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하트포아이 티셔츠 구매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모직 페이스북에서는 구호(KUHO) 하트포아이와 관련한 깜짝 퀴즈를 맞히면 하트포아이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하트포아이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하트포아이 티셔츠도 GET!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구호 하트포아이 깜짝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http://goo.gl/ZcqF0i)




금번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셀러브리티 외에도 많은 파워 인스타그래머분들도 캠페인에 동참해주었습니다. @kaone815, @mousebbong,@mudysummer,@kkyunnn 등의 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이 자녀들과 함께 하트포아이 티셔츠를 입고 화보촬영에 임해주셨는데요. 파워 인스타그래머 분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대한 소식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트포아이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구호 공식 인스타그램을 Follow 하세요! 


 구호 공식 인스타그램 Follow 하기 (http://instagram.com/kuho_official/)


▲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동참한 파워 인스타그래머와 가족들


▲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 화보촬영으로 함께 한 아이들




▲ 2015년 구호 하트포아이 캠페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