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키덜트족 모여라! 명동 에잇세컨즈에서 즐기는 텐바이텐 팝업스토어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지 명동! 명동에 가면 대한민국에서 내노라하는 패션 피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패션 피플들의 핫플레이스인 명동의 한가운 데에는 대한민국 최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일! 에잇세컨즈 명동점에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의 팝업 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좋아하는 키덜트족들을 위한 100여 개의 브랜드 상품을 만나보세요!

 

 

 ▲ 명동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의 모습

 

 

 

 

 ▲명동점 에잇세컨즈 지하 1층에 위치한 텐바이텐 팝업스토어

 

텐바이텐의 팝업 스토어는 에잇세컨즈 명동점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층에서 반기는 귀여운 캐릭터에 키덜트족들은 기대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팝업스토어로 내려가는 계단에는 에잇세컨즈 명동점에서 열린 텐바이텐의 팝업스토어를 알리는 귀여운 소품들과 예쁜 꽃들이 놓여 있었는데요. 이렇게 작은 아이템 덕분에 팝업스토어로 향하는 발걸음이 매우 즐겁게 느껴질 수 있답니다.

 

 

 ▲ ‘텐바이텐’ 에잇세컨즈 명동점 팝업 스토어 전경


# 휴대폰 케이스부터 신발, 모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모였다!

 ▲ 파우치,노트,휴대폰 케이스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이 있는 텐바이텐

 ▲ 요즘 가장 핫한 디즈니 미키&미니마우스 등 다양한 캐릭터의 휴대폰 케이스

  ▲ 예전 문방구에 온듯한 유머러스한 복고 아이템들도 만나보실 수 있고요

 ▲ 봄/여름에 신기 좋은 슬립온

 ▲ T-shirts와 스웻셔츠,백팩등 패션아이템도 판매!

 

텐바이텐의 팝업 스토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액세서리들이 보이는데요. 휴대폰 케이스부터 신발과 모자까지 다양한 디자이너 셀렉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모빌, 스타워즈 등 키덜트의 로망 인기 ‘피규어’ 도 만나보세요!

 

▲귀여운 스티커들과 앙증맞은 피규어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따듯한 조명은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는 내내 편안한 마음으로 둘러볼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더불어 텐바이텐은 팝업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5월 1일부터 진행한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 보세요!

 

 

■ 오픈 기념 이벤트 ■

 

이벤트 1. 텐바이텐 팝업 스토어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공유하기를 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STORYG 다용도 수납박스를 증정합니다!

 

이베트 2.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1 / 3 / 5 만원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해 드려요!
          1만원 – 부하곰 스티커 / 3만원 – 리얼리 유즈풀 박스 / 5만원 – 무민 키링

 

자세히 보기 http://8secondsblog.com/220346269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