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쿠마&모리 DIY 기부 인형 만들기 초록어린이재단 기부 프로젝트

 

 

요즘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 삼청동 중심에 위치한 하티스트 하우스를 방문하였습니다. HEARTIST는 사회, 윤리적 아름다운 가치 창출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들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으로 국내외의 다양한 Goodwill 브랜드가 소개되는 곳입니다.

 

 

 

5월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에서는 초록어린이우산재단과 함께 ‘ MAKE YOUR OWN KUMA & MORI’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간: 5/20(수)~5/31(일))나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담긴 쿠마와 모리인형을 만들어볼 수 있는 공간이죠!

 

DIY 키트는 개당 22,000원, 인형만 구매 시 개당 6,500원에 판매 중에 있고요~ 하티스트의 제품의 판매이익금은 소외이웃을 위한 제일모직 사회공헌 ‘하트캠페인’을 통해 전액 기부된답니다!

 

 

 

제일모직 하티스트 캠페인 자세히 보기

http://www.samsungfashion.com/contents/csr.jsp

 

 

 

이번 주 일요일까지(~5/31),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에서 DIY 공간을 만나실 수 있으니, 삼청동 나들이 가시는 분들은,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에 들러서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나만의 쿠마&모리인형을 만들어보세요!  

 

 

▲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나만의 쿠마&모리 DIY 인형 만들기 프로젝트 (~5/31(일))

 

▲ 삼청동에 위치한 하티스트 하우스의 모습
(서울 종로구 삼청로 89 / 매장 전화번호 070-7130-9281)

 

 

 

▲ 지하 1층에 위치한 쿠마&모리 DIY 인형 만들기 팝업스토어 공간 (~5/31(일))

 

지하1층에 있는 쿠마&모리 DIY 인형 만들기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쿠마 & 모리, 부자재 DIY 들과 쿠마&모리 인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부 인형 쿠마 & 모리 DIY, 같이 한번 해볼까요?

 

▲ 지하 1층에 마련되어 있는 DIY 공간!! 편하게 의자에 앉아서, 나만의 쿠마&모리인형을 만들어보아요!

 

 ▲ 나만의 쿠마 인형 DIY 아이디어 스케치

 

▲ 밑그림 그린 후 채색하기

 

 

▲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한 나만의 쿠마인형 DIY

 

▲ 짠! 완성된 쿠마인형.

 

먼저 톡톡 튀는 감성을 마음껏 스케치 한 후 다양한 재료들을 이용해 쿠마 인형을 DIY 하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한 쿠마 인형 완성!연인끼리 친구끼리 서로 만들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톡톡 튀는 감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 외에 싱그러운 5월의 하티스트 하우스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 신진 아티스트 들의 Goodwill 브랜드 및 리빙, 문화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1층 외부 전경

 

▲ 신진 디자이너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숨겨진 업사이클링 패션 아이템을 볼 수 있는 2층 매장

 

 ▲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KUHO/LEBEIGE 의 기부상품으로 구성된 3층 매장

 

▲ 제일모직 빈폴/남성복 브랜드 기부상품으로 구성된 4층 매장

 

 

▲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생화 카드와 맘까지 편하게 해주는 디퓨저&소이 캔들

 

쇼핑으로 기부가 되는 곳 하티스트 하우스는 이 외에도 브랜드 업사이클링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기다리고 있고요, 구호(KUHO) 등 브랜드의 옷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5/30일(토)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DIY 클래스가 열리며 동시에 제일모직 임직원들이 손수 만들어 기부하는 쿠마 인형의 전시도 함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되는 5월의 마지막 휴일에 초여름 햇살처럼 따스한 현장을 체험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