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정교한 테일러링과 어반 아웃도어의 만남, 창조적 디자인 탄생! 빈폴아웃도어, 준지(Juun.J)와 콜라보 진행

 

- 정교한 테일러링과 어반 아웃도어의 만남, 창조적 디자인 탄생
- 장미와 빈폴아웃도어의 모티브인 나침반으로 새로운 심볼 창조
- 韓ㆍ中 동시 티셔츠, 맨투맨, 후드, 야상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 출시

 

도심형 아웃도어와 정교한 테일러링(tailoring)의 본좌 ‘준지’가 이번 여름 제대로 만났습니다.

제일모직의 빈폴아웃도어는 16일,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로 잘 알려진 준지(Juun.J)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차별화된 아웃도어 디자인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이날 밝혔습니다.

 

빈폴아웃도어와 준지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 맨투맨, 후드, 야상 등을 출시하였습니다. 준지는 볼륨, 절개선, 톤앤톤 등으로 준지의 강점을 토대로 기존 아웃도어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여름철 대표 꽃인 장미를 컨셉으로 빈폴아웃도어의 모티브인 나침반에 준지의 정교함과 패턴, 컬러, 실루엣 등을 접목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

 

반팔 티셔츠와 후드에는 나침반 장미 넝쿨 등을 소재로 새로운 심볼을 창조하였고요, 레드, 그린, 핑크 등의 포인트 컬러를 중심으로 단순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에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티셔츠에는 뒷목 부분에, 후드티의 경우는 앞목 부분에 절개 디자인을 주는 한편,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예술적인 포인트를 강조했습니다. 

 

 

 

 

 

제일모직 준지의 안성일 디자인실장은 “빈폴아웃도어에 준지의 감성을 넣어 아웃도어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창조하기 위해 협업을 시작했다” 라며 “이번 협업 상품이 어반 아웃도어 시장이 커지고 있는 한국은 물론,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크호스 역할을 톡톡히 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의 예능 PD역을 맡은 김수현씨가 빈폴아웃도어와 준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입고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반아웃도어와 파리 감성 준지의 만남, 김수현이 선택한 화제의 스타일 보러 가기

http://goo.gl/Chs2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