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US/COMPANY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환경과 스타일~모두 챙길 수 있는 나만의 브레이슬릿, HEARTIST 팔찌!

 

 

삼청동의 카페거리에 위치한 하티스트 하우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카페거리에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하티스트하우스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티스트 하우스는 제일모직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즉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하기 위해 만든 착한 매장입니다. 하티스트(HEARTIST)는 따듯한 마음(HEART)의 아티스트(ARTIST)와 함께 즐거운 나눔을 만들어 가는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하티스트 하우스의 이익금 전액은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수술, 신진 디자이너 후원 및 교육기부를 통한 인재 육성 등등 좋은 취지에 사용됩니다. 또한 하티스트 하우스는 좋은 취지로 기획된 제품이지만 많은 곳에서 보기 힘든 소규모 업체들을 선정하여 그들의 좋은 뜻을 널리 알리고, 자립할 수 있는 업체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매장 전경
(서울 종로구 삼청로 89 / T. 070-7130-9281)

 

 

 

제일모직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대표하는 삼성동 하티스트! 오늘은 하티스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PB 상품을 만나러 가보았습니다.

 

PB(private brand products) 상품이란?
독자적으로 제작한 자체브랜드로, 각 매장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을 고려하여

 독자적으로 만든 자체브랜드 제품을 말합니다.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일모직의 원단을 이용하여 만든 하티스트 팔찌와 ‘COSTUME UNION’과 협업으로 만들어진 의상까지!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환경과 스타일 모두를 생각하는 HEARTIST BRACELET

▲액세서리가 판매되고 있는 4층에 위치한 하티스트 팔찌!

 

▲제일모직의 남은 원단을 재활용해서 만든 하티스트 팔찌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4층의 입구에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하티스트 팔찌였습니다. 하티스트 팔찌는 제일모직에서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재활용하여 만든 팔찌(일부 제품에 한함)인데요, 또한 팔찌의 이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제일모직 하트캠페인의 수혜처로 전달됩니다. 

 

제일모직 하트캠페인 자세히 보기 http://www.samsungfashion.com/contents/csr.jsp

  

▲재활용 천을 사용하여 업싸이클링한 팔찌들과, 여름에 어울릴만한 원색의 실로 만들어진 팔찌

 

아기자기한 꽃무늬가 인상적인 천을 재활용한 하티스트 팔찌는 환경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예뻤고요, 귀여운 하티스트 펜던트가 달린 팔찌는 팔찌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발찌로도 이용이 가능하여 활용도도 높았습니다.

 

▲ 하티스트 팔찌 가격대

 

펜던트뿐만 아니라 알파벳이 적혀 있는 참(Charm)을 구입하여 나만의 팔찌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또한 팔찌 끈만 별개로 판매하여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의 팔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한 꽃무늬가 인상적인 천을 재활용한 하티스트 팔찌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COSTUME UNION’

 

편안하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CUSTUME UNION’과 하티스트 하우스가 협업하여 제작한 의류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이 위치한 하티스트의 2층에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악세서리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여름을 맞이해 화려한 옷부터, 시원한 리넨(마) 소재와 시스루 스타일의 제품들이 우리의 눈을 끌어들이고 있었습니다.

 

▲하티스트 하우스와 협업 상품인 ‘COSTUME UNION’

 

그중에서 눈에 띄는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바로 하티스트 하우스와 협업 상품인 ‘COSTUME UNION’입니다!
하티스트 2층에 위치해 있는 ‘COSTUME UNION’은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심플하지만 센스 있는 가방과 티셔츠, 스타일리쉬한 놈코어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

 

놈코어(Norm Core) 란?

놈코어룩=놈(Norm)+코어(Core)

평범하고 일반적인 것들이 핵심이 된다는 뜻으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평범하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룩을 연출하는 것 말합니다.


 

 

 

‘COSTUME UNION’은 패션피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놈코어룩에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화려하거나 멋있는 옷보다는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합니다.

 

또한 하티스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만큼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어려운 이들에게 전달되니 옷도 사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착한 브랜드입니다.

 

지금까지 하티스트에서 만난 스타일리시한 옷과 센스 있고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브레이슬릿을 보여드렸는데요. 좋은 취지로 판매되고 있는 PB 상품들. 지금 바로 여러분도 삼청동의 하티스트를 방문하여 쇼핑은 물론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사랑을 선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