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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NEWS

빈폴액세서리, 수지와 합작품 새들백(Saddle Bag)스타일의 '보니백', 이번 가을 시즌 첫 공개!

 

-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의 '보니백', 이번 가을 시즌 첫 공개
- 수지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등 출시 전부터 관심 '증폭'

- 내달 4일부터 빈폴닷컴 및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서 판매 진행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의 홍보대사 수지가 이번에는 디자이너로 변신하였습니다. 제일모직의 빈폴액세서리는 이번 가을 시즌 브랜드 대표 모델인 수지와 함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보니백(Bonnie Bag)'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디자인 작업에 함께한 수지는 가죽 소재컬러는 물론 실루엣 등을 꼼꼼히 살피며 본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는 등 상품화에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새들백(Saddle Bag) 스타일의 보니백은 프랑스어로 '좋다'의 뜻인 '본(Bon)'의 어원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빈폴액세서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명칭입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포르투나 가죽 소재를 사용하는 등 시즌리스(Seasonless) 아이템으로 창조되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또 브랜드 특징인 매듭 장식을 전면에 내세워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했을 뿐 아니라 가방 측면에는 지퍼 장식을 통해 단조로운 디자인을 세련되게 승화시켰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보니백은 모스 그린, , 버건디, 브라운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36만 8천원이고요, 이와 함께 수지가 특히 애정을 두고 작업한 이태리 수입 엠보 가죽을 사용한 스페셜 보니백은 핑크, 그레이, 블루 컬러 상품은 오는 9월 출시되며, 컬러별 200매 한정 판매한다는 계획입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 진민옥 과장은 "수지는 3년간 빈폴액세서리 모델 뿐 아니라 우리의 고객이자 프로슈머로 활동했다"라며 "수지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담긴 아이템인만큼 이번 가을 시즌 여성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수지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의상은 물론, 빈폴액세서리의 보니백과 환장적인 조합으로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했습니다. 소녀에서 여인까지 다채로운 비주얼로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며 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수지의 빈폴액세서리 가을 광고 촬영 현장 이미지는 인스타그램(@BEANPOLE.ACCESSORY),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kr),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