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대세남 김수현과 함께 일상탈출! 빈폴아웃도어 2015 F/W 시즌 어반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 빈폴아웃도어, ‘15년 가을겨울 시즌 김수현 화보 공개
- 바람막이도브다운치노팬츠 등 세련된 어반 아웃도어룩 제안
- 내달 13일까지 3년 연속 완판 ‘도브다운’ 선구매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 빈폴아웃도어]

빈폴아웃도어의 얼굴 ‘김수현’이 올 가을겨울 시즌 어반 아웃도어의 진수를 선보였습니다.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주인공으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 어반 아웃도어의 스타일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말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아웃도어]

 

화보 속 김수현은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표 상품인 바람막이 도브다운 치노팬츠 등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감각있는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이번 가을 겨울 시즌 포인트 컬러인 옐로우 레드 블루 계열 컬러 배색은 물론 니트 스카프 등의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어반 아웃도어 룩을 제시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아웃도어]

 

또한 자전거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자전거족을 위한 패셔너블한 스포츠 캐주얼룩의 향연을 펼쳤습니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조화를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동시에 슬림핏의 다운과 비니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아웃도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을 남자 김수현 눈빛에 매료” “같이 자전거 타고 싶다” “도브 다운 간지 작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3년 연속 완판으로 유명한 도브다운의 선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내달 13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도브다운 오리지널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