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을 위한 추석선물 추천 -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빨질레리, 일모의 15 F/W로 준비하세요! /남자 선물 추천/수트/셔츠/남자 스카프/남자 지갑/남자 가방/스니커즈/

어느덧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그 동안 고맙고 감사했던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은 기회인데요. 이번 추석에는 사랑하는 남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만약 그 대상이 멋을 아는, 스타일리시한 남성이라면 작은 아이템을 하나 고르더라도 쉽지가 않으실 텐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빨질레리, 일모의 15F/W 아이템들을 가장 먼저 살펴보세요. 분명 여러분의 고민을 한 순간에 덜어줄 거에요!


|품위 있는 남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 갤럭시 수트

남자에게 있어서 수트란 옷 그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죠. 수트를 보면 그 사람의 직업과 성향, 지위까지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에 따라 다른 취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매우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선물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는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GALAXY GX, GALAXY Suggello, CARDINAL 그리고 이번 시즌 처음 출시한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와 기술로 만들어진 '사르토리얼 테크(Sartorial Tech)' 라인의 수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갤럭시의 신규 라인 '사르토리얼 테크' 갤럭시 모델 '차승원'의 화보를 보고 싶다면 - 클릭!


about_GALAXY

갤럭시(GALAXY)는 세대를 통해 이어지는 ‘Timeless Classic’을 바탕으로 1983년부터 신사복 시장을 이끌어 온 명실공히 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감각의 우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기술과 모던한 문화적 가치를 선별해,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남성복, 그 중에서도 30여 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최고의 수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GALAXY 매장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갤럭시] 선물 추천 - SUIT

▷▷ Left_GX 다크 그레이 울스판 수트(GA57010184)

▷▷ Center_CARDINAL 네이비 솔리드 울 정장세트(GA5701033R)

▷▷ Right_GX 네이비 솔리드 울 정장세트(GA5801005R)


이번 추석, 수트를 선물하기로 결정했다면 남성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갤럭시 라인들을 먼저 살펴보세요. 젊고 트렌디한 감각에 다리까지 길어 보이는 효과를 갖춘 수트를 좋아한다면 GALAXY GX라인을,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스타일에 실용성과 기능성까지 갖춘 수트를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CARDINAL 라인을 눈 여겨 보시길 추천합니다!


▶▶ 갤럭시, 30년간의 기술력을 담은 15 F/W 수트를 한 눈에 보고 싶다면 - 클릭!!


|유쾌한 남자를 위한 캐주얼한 선물,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남자라면, 캐주얼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좋겠죠.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15 F/W는 애써 꾸며낸 멋이 아닌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하기에 최적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 추석,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훈훈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about_GALAXY LIFESTYLE

갤럭시 라이프스타일(GALAXY LIFESTYLE)은 남성들의 로망을 스타일로 완성시켜줄 브랜드로, 갤럭시의 아이덴티인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가까운 <GALAXY LIFESTYLE 매장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선물 추천 - SHIRTS

▷▷ Left_블루 헤링본 프린트 셔츠(GC5964004P)

▷▷ Center_레드 마이크로 체크 셔츠(GC58640016)

▷▷ Right_그레이 헤링본 프린트 셔츠(GC59640043)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셔츠는 하이퀄리티의 소재에 편안한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컬러감으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헤링본, 체크 등 경쾌함을 느낌이 묻어나는 패턴이 더해진 셔츠를 선택한다면 주는 사람의 패션 감각까지도 뽐낼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멋을 추구하는 남자를 위한 선물, 빨질레리 자켓

세련됨과 편안함을 뛰어 넘어 스타일리시함을 즐기는 남자라면 어떤 브랜드보다 앞서 빨질레리를 살펴 보아야 합니다.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빨질레리의 15 F/W 컬렉션은, 유니크한 소재와 시즌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컬러는 물론이고 남성의 멋을 극대화 시켜줄 패턴까지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about_PAL ZILERI

빨질레리(PAL ZILERI)는 이탈리아 4대 남성복 브랜드 중의 하나로,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기술력을 인정 받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라이센스로 생산, 공급하는 최고급 남성 토털 브랜드입니다.


▶▶ 가까운 <PAL ZILERI 매장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빨질레리] 선물 추천 - JACKET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하이 퀄리티의 소재에 감각적이지만 결코 싫증나지 않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빨질레리의 자켓은 남자의 우아한 멋을 가장 잘 살려주는 아이템인데요. 세련된 핏에 내추럴한 짜임이 매력적인 자켓부터 고급스러운 스웨이트 소재의 자켓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사람의 연령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 더욱 다양한 <PAL ZILERI Jacket>을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센스있는 남자들을 위한 감각적인 선물, 일모 액세서리

지갑이나 가방, 구두와 같이 매일같이 사용하는 액세사리는 선물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인데요. 반면 개개인의 취향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어느 누가 보아도 세련되면서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만든 특별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일모(ILMO)를 살펴 보세요.


about_ILMO

일모(ILMO)는 유러피언 감성의 가방과 지갑, 구두, 스니커즈 등 피혁 소재의 남녀 액세서리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젠더리스(Genderless) 셀렉트샵입니다. 이태리어로 ‘옷의 본(本, 근본/모양 등의 의미)’이라는 의미를 담은 일모(ILMO)는 화려하지 않은 북유럽 디자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과 곡선의 간결한 실루엣을 살린 미니멀한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지금 바로 온라인에서 <일모 ILMO>의 15 F/W 제품을 살펴보고 싶다면 - 클릭!


[일모] 선물 추천 - Leather Accessory

▷▷ (왼쪽 사진, 위에서부터) 하이퀄리티의 가죽에 일모만의 패턴 더한 여권 케이스, 카드 지갑, 클러치백

▷▷ (오른쪽 사진, 위에서부터) 메시 디테일을 적용한 네이비 슬립온 

▷▷ 그레이 컬러 가죽 스니커즈(MA58K10293)

▷▷ 블루 스웨이드 스니커즈(MA58K1032P)

▷▷ 내추럴 브라운 가죽 스니커즈(MA58K1031D)


간결한 디자인을 강조함과 동시에 기능성을 강화한 컨템포러리 라인부터 직선과 곡선의 간결한 실루엣을 조합한 티모 라인까지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된 일모의 15 F/W 중에서, 부드러운 가죽 위에 유니크한 패턴을 더한 여권 케이스, 카드 지갑, 클러치백 그리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슬립온과 스니커즈는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하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을 위한 특별한 추석 선물>을 추천 드렸는데요. 이번 추석, 사랑하는 남자들을 위해 갤럭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빨질레리, 일모의 15 F/W 아이템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