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겨울의 시작! 남자의 겨울 패션을 책임질 트렌디한 신사들을 위한 공간, 삼성패션 강남점

 

곳곳에 첫눈이 내리고 더욱 차가워진 바람이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요즘! 남자들의 패션에도 월동준비가 필요한데요, 패션 트렌드의 중심지 강남에 위치한 신사들을 위한 공간, 삼성패션 강남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삼성패션 강남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아우터는 물론 이태리 감성의 액세서리까지 남자들의 겨울 패션 필수 아이템들을 한 번에 모두 만나실 수 있답니다.

 

 

| 남성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삼성패션 강남점

▲ 다양한 남성 브랜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삼성패션 강남점

 

겨울옷이 필요하지만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쇼핑하기 귀찮은 분들은 삼성패션 강남점을 방문해보세요.

 

지하철 신논현역과 근접해 있고, 트렌디한 2,30대 젊은 남성 브랜드 엠비오(MVIO)부터 대한민국 대표 남성 브랜드 갤럭시(GALAXY), 로가디스(ROATIS), 유러피언 감성의 토털 액세서리 셀렉트숍 일모(ILMO),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 정장 브랜드 빨질레리(PAL ZILERI)까지 한 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 신논현역 부근에 위치한 삼성패션 강남점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96 / 02-548-7251)

 

  

 

 

| 젊은 감각, PERFECT MOMENT 엠비오

▲ 매장 1층, 엠비오(MVIO)

 

삼성패션 강남점 매장 1층에는 퍼펙트 맨들을 꿈꾸는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엠비오의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트렌디하고 다양한 FIT의 슈트와 캐주얼한 느낌의 아우터까지 올겨울 남친룩 스타일링 연출하기 좋은 제품들이었습니다.

 

▶ 엠비오 정장 보러 가기 – 클릭!

▶ 엠비오 아우터 보러 가기 – 클릭! 

 

 

이종석의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던 아이보리 패딩 코트는 겉은 울 혼방 방모 소재에 안쪽은 폴리 충전재로 패딩 처리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코트입니다.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 ‘여친’과 특별한 데이트를 꿈꾸는 분들께 ‘퍼펙트’한 데이트룩이 될 것 같네요^^

 

▶ 이종석의 2015 PERPECT MOMENTS 코트 보기 – 클릭!

 

 

| 스타일을 아는 스마트한 남자들의 브랜드, 로가디스

 

▲ 스타일을 아는 스마트한 남자들의 브랜드, 로가디스

 

1, 2층에 걸쳐 스마트한 남자들의 브랜드, 로가디스가 있었습니다. 물과 오염을 쉽게 털어내는 스마트 슈트 프로바, 출장 시에도 구김이 덜한 스마트 슈트 팩커블, 추운 날씨에도 보온성이 좋은 스마트 슈트 웜 등 다양한 컬렉션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웜(Warm)은 합성 보온 소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와 발열 안감 소재를 적용해 슈트 본연의 멋은 살리고, 특히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겨울 시즌 보온 효과를 통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한편, 세탁 후에도 발열 기능이 소멸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수/방오 기능을 특화 한 상품인 스마트 슈트 프로바(Prova)는 갑작스러운 비, 눈 혹은 물–음료가 슈트에 쏟아지더라도 가볍게 손으로 털어주면 옷에 스며들지 않아 중요한 자리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남자의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외에도 실용성과, 편리함, 스타일을 추구하여 비즈니스맨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로가디스의 SMART CASUAL 아우터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로가디스 브랜드 보러 가기 – 클릭!

 

 

 

| 멋을 아는 남자들의 완벽한 테일러드 스타일, 갤럭시

▲ 멋을 아는 남자들의 완벽한 테일러드 스타일, 갤럭시

 

갤럭시(GALAXY)는 세대를 통해 이어지는 ‘Timeless Classic’을 바탕으로 1983년부터 신사복 시장을 이끌어 온 명실공히 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데요, 깐깐한 ‘차줌마’ 차승원도 반한 완벽한 테일러드 스타일 브랜드 갤럭시는 삼성패션 강남점 3층에 있습니다.

 

 

갤럭시의 세심한 테일러드 기술력과 고기능의 하이테크 소재 그리고 기능성 아웃도어 봉제기술로 탄생한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ECH)'은 이번 시즌 가장 눈여겨 보아야 할 아우터인데요. 비, 바람 등의 날씨 변화와 바쁘게 움직이는 남성들의 체온 변화 등 현대인의 생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아우터입니다.

 

▶ GALAXY 완벽한 테일러드 아우터, 사르텍(SARTECH) 보러 가기 – 클릭!

 

 

그리고 품위 있는 남자를 위한 갤럭시 슈트와 어떠한 아우터보다도 남자의 멋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테일러드 코트까지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브랜드 보러 가기 – 클릭!

 


|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 빨질레리(PAL ZILERI)

▲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 빨질레리(PAL ZILERI)

 

세련됨과 편안함을 뛰어넘어 스타일리시함을 즐기는 남자라면 어떤 브랜드보다 앞서 빨질레리를 살펴 보아야 하는데요, 4층에 위치한 빨질레리는 이탈리아 4대 남성복 브랜드 중의 하나로,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하이 퀄리티의 소재에 감각적이지만 결코 싫증 나지 않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빨질레리의 아우터는 세련된 핏에 내추럴한 짜임이 매력적인 재킷부터 고급스러운 스웨이트 소재의 재킷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겨울에 남자를 더 멋있게 만드는 빨질레리 패션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요?

 

▶ 빨질레리 브랜드 보러 가기 – 클릭!

 

 

| 유러피언 감성의 토털 액세서리 셀렉트숍, 일모

▲ 유러피언 감성의 토털 액세서리 셀렉트숍, 일모


유러피언 감성의 토털 액세서리 셀렉트숍, 일모는 1층부터 매장 곳곳에 스타일링 되어있는데요, 이번 시즌,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가방부터 지갑, 구두, 셔츠, 넥타이 등 스타일에 멋을 더해 줄 액세서리들이 다양했는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과 함께 연출해도 스타일리시한 유러피언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일모(ILMO) 브랜드 보러 가기 - 클릭!

갑자기 추워진 날씨,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감각적인 남자들을 위한 스타일링 공간, 삼성패션 강남점에서 남자를 더욱 멋있게 만드는 겨울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