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빈폴액세서리, ‘16년 봄ㆍ여름 시즌 ‘수지’와 광고 촬영 뒷얘기 공개


- 빈폴액세서리, ‘16년 봄ㆍ여름 시즌 ‘수지’와 광고 촬영 뒷얘기 공개

-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 스타일링과 보니백허니백의 환상적 조합

- 빈폴닷컴ㆍ인스타그램페이스북 통해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대방출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수지가 빈폴액세서리와 함께 찬란한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18일, 2016년 봄ㆍ여름 시즌을 강타할 액세서리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브랜드 모델 ‘수지’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 스타일링과 함께 빈폴액세서리의 대표 아이템인 ‘보니백’과 ‘허니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과감하게 드러냈다. ‘보니백’은 지난 7월 수지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새들백 스타일의 세련된 아이템이고, 컨템포러리 클래식 디자인의 ‘허니백’은 2016년 봄여름 시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야심작입니다.

 

 

수지는 시스루 뱅 앞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미모를 더했으며, 한층 더 날씬해진 여리여리한 몸매로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원피스와 데님룩을 선보이는 등 러블리한 여신의 포스를 뽐냈습니다.

 

또 따스한 봄 햇살이 연출되는 탁자 앞에 앉아있는 수지의 청초한 모습은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시켰습니다.

 

 

수지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말이 필요 없는 미모 갑의 포스" "그녀와 함께 있어 더 부각되는 빈폴액세서리” “수지의 미모는 무한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수지의 광고 촬영 이미지는 빈폴닷컴(www.beanpole.com), 인스타그램(@BEANPOLE.ACCESSORY),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kr)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