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의 분위기, Black! [ROGATIS COLLECTION] 패션 감각을 살리는 블랙 패션/로가디스 컬렉션/겨울 스타일링/겨울 패션 코디/블랙 코트/블랙 다운점퍼/블랙 패딩

겨울 남자의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컬러이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은 블랙컬러! 그렇지만, 블랙 아이템의 코디는 쉬우면서도 어려운게 사실. 자칫 어울리지 않는 블랙 스타일은 지나치게 무겁고 답답한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답니다. 분위기 있는 남자의 블랙 컬러 패션을 원한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의 겨울 아이템으로 블랙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부드럽게 고급스러운, 블랙 체스터필드 코트


부드럽고 포근한 터치감이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를 자랑하는, 울과 캐시미어 혼방 체스터필드 코트입니다. 실패없는 감각적인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어떠한 슈트에 코디해도 그야말로 블랙 스타일링의 정석을 만들어낼 수 있는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 블랙 울, 캐시미어 혼방 체스터필드 코트(RA5X300165) - 바로가기 Click!


| 도도하게 따뜻한, 블랙 패딩 코트


짙은 블랙이 돋보이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랙 패딩 코트는 지적이면서 도도한 분위기의 컬러감을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안감을 3M 폴리 충전재로 퀼팅 처리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고기능성 폴리혼방 소재로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장할 있고 깔끔하고 포멀하게 연출할 있는 겨울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를 따뜻하게 코디할 있습니다.

▷▷ 블랙 폴리혼방 패딩 코트(RA593T0075) - 바로가기 Click!


| 세련되게 멋스러운, 블랙 컬러 양가죽 다운점퍼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랙 양가죽 자켓형 다운점퍼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네추럴한 멋을 연출하는 부드럽고 견고한 양가죽 소재의 다운 점퍼입니다. 블랙 양가죽의 세련된 분위기에, 볼륨감 있는 퀼팅라인과 피트되는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고급 거위털과 폴리를 충전재로 보온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겨울 활동에도 제격입니다. 

▷▷ 가로 퀼팅 블랙 양가죽 자켓형 다운점퍼(RA593Z0045) - 바로가기 Click!


| 활동성 살린, 블랙 패커블 다운 점퍼


로가디스 컬렉션 Pack+ 라인의 블랙 나일론 스판 자켓형 다운점퍼는 블랙 컬러의 진한 컬러감과 활동성을 살린 아이템으로, 포멀하면서 캐주얼한 멋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볼륨감 있는 퀼팅 스티치 라인이 멋스럽고, 고기능성 나일론 스판 소재로 쾌적하고 편안한 다운 점퍼입니다. 고급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하며, 블랙 스타일의 멋을 살린 아이템입니다. 

▷▷ 블랙 나일론 스판 자켓형 다운점퍼(RA59390055) - 바로가기 Click!


앞선 감성과 패션 감각을 살리는 로가디스컬렉션의 블랙 패션으로, 분위기 있는 남자의 겨울을 즐겨보세요.


▼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 온라인 몰 <SSF샵 - 로가디스 컬렉션 / 시즌 오프 기획전> 바로가기 Click! (2015.12.31 ~ 2016.01.31)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