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 따뜻한 겨울을 나누다! 신년맞이, 마음까지 따뜻한 사람들을 위한 겨울 GIFT

 

2016년 새해의 시작, 지난 해 고마웠던 분들에게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새해맞이 선물은 어떨까요? 오늘은 삼청동 중심에 위치한 따뜻한 겨울을 나누는 하티스트 하우스를 방문하였습니다.

 

 

하티스트 하우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즉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하기 위해 만든 착한 매장인데요, 하티스트(HEARTIST)는 따듯한 마음(HEART)의 아티스트(ARTIST)와 함께 즐거운 나눔을 만들어 가는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하티스트 하우스의 이익금 전액은 시각장애 아동들의 개안수술, 신진 디자이너 후원 및 교육기부를 통한 인재 육성 등등 좋은 취지에 사용됩니다.

 

'쇼핑이 곧 기부가 되는 공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사회 환원 스토어 하티스트 하우스의 ‘착한 상품’ 들로 새해맞이 선물 준비,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의 매장 전경
(서울 종로구 삼청로 89 / 매장 전화번호 070-7130-928)

 

 

 

| 안녕 SHEEP 안녕 MOKEY 2016 캘린더/다이어리

 

새해 선물로는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빼놓을 수 없죠! 2016년, 올해는 계획한 일들 차근차근 이뤄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캘린더와 다이어리 선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부터 복고풍 캘린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연인 또는 친한 친구와 함께 커플 다이어리를 함께 작성하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 학업, 취업 등 서로의 계획을 격려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나누는 작은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 라벤더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세요~ 하티스트 라벤더 내마음 카드

▲ 하티스트 라벤더 내마음카드

▲ 내 마음을 전하는 10개의 말들 (5종 랜덤)

 

'내게 대답해줘요'라는 꽃말을 지닌 라벤더. 라벤더와 함께 따뜻한 선물을 준비하세요. 간결하지만 특별한 메시지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답니다.^^

 

▶ 하티스트 라벤더 내마음카드 5종 SET – 클릭!

 

 

'라벤더 내마음 카드' 외에도 다양한 생화가 어우러진 엽서와 카드가 있는데요, 자연 건조된 Dried 소재, 특수 용액으로 보존 처리한 Preserved 소재를 사용해 생화보다 오래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소중한 분들께 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하거나, 공간 디스플레이를 위한 소품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아트 테라피 - 컬러링북

 

아무 생각 없이 색칠에 집중하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완성하면 보람도 느껴지며 안티 스트레스,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컬러링북’이 요즘 대세 선물 아이템 중에 하나인데요, 하티스트 하우스에서 다양한 주제의 컬러링북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티스트 하우스 오픈 1주년을 기념 컬러링북입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임직원들의 재능과 하티스트 하우스와 함께하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일러스트로 구성되었는데요, 각기 다른 모습에 서투른 듯도 하지만 모두가 하티스트(Heart+Artist)로서 참여하여 하나의 나눔을 만들었습니다.

 

▶ 하티스트 1st Anniversary COLORING BOOK  – 클릭!

 

 

| 다양한 브랜드 액세서리들을 착한 가격으로~! 오마이악세서리 기획전

 

새해 선물로 ‘나에겐 돈보다 당신이 더 소중합니다.’라는 의미가 담긴 지갑 선물은 어떨까요? 지갑 및 가방, 신발 등 엠비오, 빈폴액세서리 등에서 기부받은 다양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액세서리 제품들을 85~90% 이상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들에게 전달되는 ‘쇼핑이 기부가 되는 곳’ 삼청동 하티스트 하우스에서 새해맞이 선물 아이템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주말은 쇼핑으로 기부도 하고, 고마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