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겨울 도시 남자의 웜비즈룩! 비즈니스맨을 위한 스타일링 - ROGATIS COLLECTION/오피스룩/슈트 스타일링/남자 슈트/로가디스 컬렉션/겨울 남자 코디

새해, 마음으로 열심히 일을 하고자 하는 비즈니스맨에게 결심한 일까지 작심삼일을 만드는 방해요소는 다름 아닌, 추위! 매서운 겨울 추위는 당당했던 비즈니스맨을 움추러들게 만드는 적이랍니다


겨울 바람에 맞서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웜비즈룩 - 슈트를 소개합니다.


| 따뜻한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는 옷! _ 알파카 혼방 자켓 


로가디스 컬렉션의 알파카 혼방 자켓은 울과 알파카가 혼방된 성근 조직감의 홈스펀 소재 아이템입니다. 감각이 돋보이는 콤비룩을 연출하려면, 솔리드 컬러의 하의와 매치해보세요. 단정하면서 멋진 스타일을 유지해야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따뜻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웜비즈룩이랍니다. 

▷▷ 알파카 혼방 라이트 그레이 체크 투버튼 자켓(RA59110012) - 바로가기 Click!

▷▷ 알파카 혼방 네이비 투버튼 자켓(RA5911003R) - 바로가기 Click!



| 돋보이는 디자인과 편안한 옷! _ 울스판 자켓


따뜻하게 입는다고 웜비즈룩이 완성되는 것은 결코 아닌데요. 스타일을 살리면서, 편안함을 주고 체온 상승효과까지 있어서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에 힘을 실어 줄 수 있어야 진정한 웜비즈룩 패션이랍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울스판 자켓과 팬츠는 감각 있는 디자인과 움직임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웜비즈룩입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그레이 울스판 자켓은 은은한 색감과 잔잔한 조직감이 멋스러운 울스판 소재 아이템입니다.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듯한 디자인 구성이 돋보이고 스트레치성이 좋아서 편안하여 생동감 있으면서 활동적인 비즈니스맨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겨울 비즈룩 아이템입니다.

▷▷ 그레이 울스판 자켓(RA5X110063) - 바로가기 Click!

▷▷ 그레이 울스판 노턱 바지(RA5X210073) -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컬렉션의 그레이 울스판 노턱 바지는 심플한 노턱 디자인의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바지입니다. 장시간 앉아 있는 비즈니스맨에게도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방모 울 자켓 & 울 니트


추위를 막기위해 보온성이 좋은 제품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스타일의 웜비즈룩을 찾는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방모 울 소재의 자켓과 울 니트를 추천합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네이비 방모 투버튼 자켓은 와플 조직의 방모 울 소재로 포근하고 따뜻한 웜비즈룩 아이템입니다. 

▷▷ 네이비 방모 투버튼 자켓(RA5911008R) - 바로가기 Click!


웜비즈룩의 필수 아이템인, 니트는 따뜻함과 단정함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동감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려면 네이비나 와인 컬러의 니트로 센스와 보온을 살린 웜비즈룩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 더블 넥 네이비 울 니트(RA5851001R) - 바로가기 Click! 

▷▷ 더블 넥 와인 울 니트(RA5851001Z) - 바로가기 Click!


비즈니스맨들의 따뜻하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위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웜비즈룩! 추운 겨울에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리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앞선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