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점, 시즌오프 UP TO 70% 세일 현장! 한파절정,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트렌드 패션 아이템 GET하기!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 매서운 한파로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위해 어떤 패션 아이템을 사야 할지 고민 많으신 분들은 F/W 시즌오프 기간을 맞이하여 2016년 S/S 시즌 새로운 트렌드도 미리 볼 수 있는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점을 방문해 보세요!

 

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 진행되는 최대 70% 할인, 겨울 FINAL SALE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 에잇세컨즈 FINAL SALE UP TO 70% OFF (기간: ~1/31) – 클릭!
전국 30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모바일 통해 동시 진행

 

▲삼성역, 코엑스몰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코액스몰점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A104 / 매장 전화번호 070-7090-1918)

 

  

 

| 최대 70% 할인! 놓치면 후회할 핵특가! 에잇세컨즈 FINAL SALE

 

2호선 삼성역에서 코엑스몰 방향으로 나오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점에서 겨울 패션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핵특가’로 FINAL SALE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FINAL SALE에서 코트, 패딩 등 겨울 트렌드 아우터부터 2016 S/S 새로운 신상품들까지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겨울 야외 데이트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춥다고 집안에만 있을 순 없죠? 주말에는 놀이동산이나 스케이트장 등 야외활동에도 따뜻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위해 든든한 아우터는 필수인데요,

 

광택감 있는 표면과 도톰한 안감으로 따뜻한 롱 기장의 점퍼와 풍성한 퍼 장식으로 후드 입구를 장식한 웰론 소재 점퍼, 나일론 겉감으로 은은한 광택감과 가벼운 무게감이 장점인 아우터들로 겨울 캐주얼룩을 연출하였습니다.

 

▶ 왼쪽) 어반 폴리 롱 패딩 점퍼 - 클릭!
▶ 가운데) COACH 웰론 점퍼 - 클릭!
▶ 오른쪽) 나일론 롱 패딩 점퍼 - 클릭!

 

 

이너웨어는 다양한 패턴과 니트 스웨터와 깔끔한 스웨트셔츠를 매치하여 자칫 칙칙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 FINAL SALE 남성 이너웨어 보러가기 - 클릭!

 

 

| 가족모임, 중요한 약속이 많아지는 신년!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정, 구정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가족모임에선 편안함이 포인트지만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기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과 공연, 결혼식 등 중요한 모임에는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트렌디한 코쿤 핏의 와이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나 벨트로 연출이 가능한 모직 소재의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디자인, 도톰한 부클 소재의 롱 코트로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왼쪽) 울혼방 와이드카라 코쿤핏 코트 - 클릭!
▶ 가운데) 모직 트렌치코트 - 클릭!
▶ 오른쪽) 멜란지 부클 롱 코트 - 클릭!

 

두꺼운 옷 하나보다 여러 옷을 겹쳐 입는 것이 더 따뜻하다는 사실! 코트 속엔 니트 원피스와 가디건, 셔츠와 풀오버 등을 레이어드해서 매치, 요즘 트렌드인 앵클부츠로 마무리한다면 스타일은 물론 추운 겨울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FINAL SALE 여성 이너웨어 보러가기 - 클릭!
▶ BAG & SHOES for WINTER 보러가기 - 클릭!

 

| 미리 만나보는 2016 S/S NEW ARRIVALS

 

지금 에잇세컨즈에선 FINAL SALE 중인 겨울 상품 외에도 2016 S/S 신상품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화사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 제품들로 다가올 시즌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었습니다.

 

 

F/W 시즌에 이어 ‘놈코어’, ‘레트로’ 열풍은 당분간 지속될 듯하였는데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레터링 디테일의 멋스러운 보머 재킷과 히든 버튼으로 깔끔하며 미디엄 기장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튼 소재의 캐주얼한 폴드 칼라 하프 코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카키 레터링 보머 자켓 - 클릭!
▶ 코튼 폴드칼라 하프 코트 - 클릭!

 

 

2016년 PANTONE사에서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로즈쿼츠(Rosequartz)와 세레니티(Serenity)와 같은 은은한 파스텔톤의 컬러 제품들이 눈에 띄었고요, 다가올 S/S 시즌이 벌써부터 기대되었습니다.


영하의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때에 ‘핵특가’ FINALE SALE로 뜨거운 에잇세컨즈 코엑스몰 점을 방문하였는데요, 미리 보는 2016 S/S 트렌드와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을 따뜻하게 함께할 가성비 최고의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