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빈폴 IFC몰, 시즌오프! SALE 현장, 끝나지 않은 '복고열풍' '정환이' 류준열이 입은 옷, 트렌드 레트로 패션 아이템 '득템'하기!

 

전 국민이 응답했던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많은 감동과 여운을 남기고 종영했는데요, 드라마는 끝났지만 ‘복고 열풍’은 아직 식지 않았습니다.

 

2016년에도 끝나지 않은 ‘복고패션’, 트렌디 레트로 패션 아이템을 빈폴 IFC몰 점에서 시즌오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 빈폴 시즌오프 SALE 30%~ (기간: ~1/31) – 클릭!

 

▲여의도역, IFC몰에 위치한 빈폴 IFC몰점 매장 전경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B1 / 매장 전화번호 02-6137-5490)

 

  

 

 

| 아직 끝나지 않은 ‘복고 열풍’ – 빈폴1988 레트로 패션 컬렉션

 

온 국민을 울고 웃게 했던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는 종영되었지만 올해도 '복고패션'의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극중 ‘정환이’역의 ‘류준열’이 입는 화보 속 의상과 ‘정봉&만옥’ 커플을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 포인트 시밀러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시밀러룩이란?
커플룩의 일종인 시밀러룩은 똑같은 아이템을 착용하는 대신 연인끼리 컬러나 패턴을 비슷하게 맞춰 통일감을 주는 스타일입니다. 즉, 소재나 컬러 · 패턴 등 디테일한 부분만 통일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이는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함께 패션을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왼쪽) 레드 폴라 다운 점퍼 – 클릭! 오른쪽) 블랙 양털트리밍 더플 코트 – 클릭!

 

 

조이스틱, 카세트테이프 등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콘들이 프린팅 된 스웨트셔츠와 비니와 목도리 등 겨울 액세서리, 그리고 ‘도룡뇽’의 트레이드마크인 FAKE 목폴라로 트렌디 레트로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 빈폴1988 스페셜 캡슐 컬렉션 보러가기 – 클릭!

 

 

| ‘정환이’, 류준열이 입은 빈폴1988 스페셜 캡슐 컬렉션~!

▶ 카키 변형 N3B 파카 다운 점퍼 – 클릭!

 

요즘 대세남 ‘류준열’의 빈폴1988 화보 속 빈폴맨의 변형 N3B 파카 다운 점퍼입니다. 트렌디하고 핫한 N3B 파카를 재해석한 다운 점퍼인데요, 소매와 삼각 패치에 양가죽을 사용해 포인트를 더하고 블랙 컬러의 라쿤 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로 여성 사이즈도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은 아우터입니다.

 

▶ 애쉬 하버 변형 더플 다운 코트 – 클릭!

 

복고 패션의 잇 아이템, 일명 ‘떡볶이 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더플 코프입니다. 빈폴맨의 하버 변형 더플 다운 코트는 울 소재의 따뜻하지만 가벼운 후드 코트입니다. 지퍼와 커버 이중 클로징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전면 핸드포켓과 후디 디테일의 아우터입니다.

 

▶ 네이비 피코트 – 클릭!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더블 여밈의 클래식한 피코트인데요, 등판에 구스다운 충전재로 누벼 보온성을 더했습니다.

 

 

|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속 80년대 ‘정환이’가 입은 옷은?!

▶ [SLIM]블루 헤링본 빅 헤릿 체크 셔츠 – 클릭!

 

<응답하라 1988> 4회 가족과의 중요한 저녁식사 시간, ‘정환이’가 입은 옷은 빈폴의 체크셔츠 입니다. 빅 헤릿 체크패턴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단정하고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 블랙 라쿤퍼 다운 점퍼 – 클릭!

 

“일찍 다녀”라는 여심을 흔든 명대사를 남긴 <응답하라 1988> 5회, 밤늦도록 ‘덕선’을 기다린 ‘정환이’가 입었던 옷은 블랙 라쿤 퍼 다운 점퍼인데요, 후드 입구의 라쿤 퍼 장식이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다운점퍼 제품입니다. 덕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고요,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실용성 있는 제품입니다.

 

▶ 그레이 울 헤링본 패딩 블루종 점퍼 – 클릭!

 

안타까운 마음이 더해졌던 <응답하라 1988> 15화, ‘정환이’가 교복 위에 입었던 옷은 빈폴맨의 울 헤링본 패딩 블루종 점퍼입니다. 트위드 가공을 한 울 헤링본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하였고요,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까지 더한 활용적인 제품입니다. 쉽고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HAPPY LUNA NEW YEAR~ 구정 설빔, 시즌오프 특가로!

 

가족, 친지들이 모두 모이는 우리나라 대표 명절, 설날을 앞두고 설빔 준비하셨나요? 트래디셔널 브랜드 빈폴의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시즌오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하세요!

 

먼 귀성길을 떠난다면 퍼(FUR)로 장식된 후드와 무릎을 덮은 긴 길이감으로 따뜻하지만 허리라인을 잡아주어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롱 점퍼로 추위와 스타일 모두 잡을 수 있고요,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는 특별한 자리라면 클래식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피코트나 선명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여유 있는 실루엣의 코쿤핏 코트로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빈폴레이디스의 특별한 겨울 아우터 보러 가기 – 클릭!

 

 

은은한 패턴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의 울 소재의 그레이 컬러 애쉬 다운 코트와 울 이중지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의 심플한 실루엣과 아웃포켓 디자인, 넉넉한 기장감의 베이지 솔리드 체스터 코트는 가족모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룩에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입니다.

 

왼쪽) 애쉬 울 다운 코트 – 클릭! 오른쪽) 베이지 솔리드 체스터 코트 – 클릭!

 

 

| 소장가치 100% 클래식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도 시즌오프 ‘꿀특가’로~

 

‘SIMPLE IS BEST’ 빈폴 액세서리의 BAG들은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소장가치 100% 아이템인데요,

 

트렌드셰터들의 필수 아이템, 말안장 모야의 새들백(saddlebag) 스타일을 빈폴의 트래디셔널과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재해석한 일명 ‘수지백’ 보니백과 이태리 수입 소재의 제니퍼 뉴먼 콜라보레이션 숄더백은 정장, 캐주얼에 모두 착장 가능한 스타일입니다.

▶ [제니퍼 뉴먼 콜라보] 애쉬 Fashion 숄더백 – 클릭!

▶ 브라운 보니 미니 크로스백(수지백) – 클릭!


 

지금까지 빈폴 IFC몰점에서 식지 않은 ‘복고 열풍’을 느낄 수 있는 빈폴1988 트렌디 레트로 패션 아이템부터 클래식한 매력의 아우터, 소장가치 100% 빈폴 액세서리까지 만나보았는데요,

 

이번 주말, 30%~이상 할인되는 시즌오프 특별가로 얼마 남지 않는 민족 대명절 설날맞이 ‘설빔’ 준비도 하고, 트렌디 레트로 아이템으로 ‘복고패션’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