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설날 선물추천] - 스마트한 남자들이 반할 패션 아이템 선물추천/스타일링 제안-ROGATIS COLLECTION/다운 코트/다운점퍼/니트/스웨터/패커블/기능성 아우터/가죽점퍼/설 선물/남자선물 추천

다가오는 연휴는 주말과 겹쳐서 휴일을 앞두고 있는데요. 어떤 휴일을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다양한 스케줄을 계획하며, 특별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들을 보내며 즐거운 설날을 보내기를 기다리실텐데요. 휴일을 맞으며 누릴 있는 하나의 즐거움은, 바로 나만의 스타일을 살려 입는 멋진 패션이랍니다

그동안 비즈니스룩에 제한되어 왔거나, 추운 겨울 날씨로 멋을 내지 못했었다면 이번 설 연휴에는 감각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려 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가디스 컬렉션은 패셔너블한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로,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패션 아이템들로 가득하답니다. 설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에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 MONO+ 스타일리쉬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


로가디스 컬렌션의 모노플러스는 30-40대를 위해 개발한 트렌디한 라인으로 스타일리쉬하고 패셔너블한 남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답니다. 이번 연휴의 특별한 스케줄에 액티브한 남자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MONO+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랙 짚업 양가죽 점퍼는 은은한 광택감의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가 고급스러운 패션 아이템입니다.  블루종 스타일이 액티브하면서,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바로가기 Click! : leather RA593Z0055 / sweater RA59510115 / denim RA58210115 / shoes MA52K10195  


| 멋을 즐기는 겨울 남자의 아우터 아이템


그동안 못하던 다양한 활동을 하며 휴일을 보내고 싶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아우터로 보온과 스타일을 갖추어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운은 고급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벼움과 보온성을 향상 시킨, 스마트 다운 아이템이랍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랙 나일론 스판 자켓형 다운점퍼는 볼륨감 있는 퀼팅 스티치 라인이 멋스러운 아우터 아이템입니다. 고기능성 나일론 스판 소재로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하며, 고급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합니다. 포멀함과 캐주얼함이 믹스된 디자인 구성이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 바로가기 click! : outer RA59390055 / shirts RA5X640054 / sweater RA59510073 / pants RA58210034 

▷▷ 바로가기 click! : outer RA59390055 

PACK+ 라인의 패커블 다운 점퍼 다양한 야외 활동과 여행, 레저 활동에도 손색 없는 아이템입니다. 실용적인 기능으로 멋을 아는 남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활동성을 더할 수 있답니다.


| 따뜻한 훈남 스타일, WARM+ 아이템


WARM+ 라인의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강한 다운 아이템은 데이트나 여행, 야외 다양한 활동에 따뜻함을 더해줍니다. 설 연휴 스케줄에, 로가디스 컬렉션 다운 아이템으로 훈훈한 남자의 따뜻한 매력을 연출해보세요. 

로가디스 컬렉션의 네이비, 카키 나일론 스판 다운 코트는 스트레치성이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로 편하고 볼륨감 있는 퀼팅 라인이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고급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한 아이템으로 어떤 이너웨어와도 어울려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코디 할 수 있답니다. 

▷▷ 바로가기 click! : 네이비 다운코트(RA5X39007R) / 카키 다운코트(RA5X39007H)


| 스마트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위한, 니트 아이템


설날, 오랫 만에 만나는 사람들과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눈여겨  패션 아이템은 단연 컬러감 좋은 니트 아이템이랍니다니트 아이템은 소재패턴디자인과 라인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는데요

패턴이 들어간 두꺼운 니트 아이템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고, 숄칼라는 스마트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살려준답니다

▷▷ 라운드넥 울 스웨터 / 바로가기 Click! : 라이트 그레이 RA59510072 / 그레이 RA59510073 / 와인 RA5951007Z 


설 연휴를 맞는 또 다른 즐거움은, 멋진 남자의 패션!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설날을 맞아 특별함을 선물하고 싶다면, 앞선 디자인 감성의 로가디스 컬렉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된 남자의 패션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