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특별한 날, 남자의 패션을 즐기는 법 - 발렌타인데이 선물/남자친구 선물/Valentine's-day/로가디스컬렉션/ROGATIS COLLECTION/선물추천/남편 선물/데이트룩/주말룩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마음을 달콤한 쵸코렛으로 표현하는 날이기도 한데요. 특별한 날을 맞을 때, 남자가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멋진 패션이랍니다. 특별한 시간을 더 로맨틱하게 만드는 멋진 패션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가디스 컬렉션의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하는 로맨틱하면서 세련된 패션 아이템들을 추천합니다.  


| 설레임을 느끼게 하는 그레이 코트


어두운 컬러의 아이템이 많은 겨울 패션에서, 컬러감 좋은 그레이 코트는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리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바로가기 Click! : [MONO+] 그레이 미니멀 롱렝스 코트


로가디스 컬렉션의 미니멀 롱렝스 코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로, 화사하면서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구스 다운 충전의 이너 베스트가 함께 구성되어 보온성을 높일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세련된 남자의 컨템포러리 슈트

데이트 룩으로 연출하기 쉬운 컨템포러리 수트 룩은 소재에 따라 어우러 있는 느낌의 코디를 하는 것이 팁이랍니다로가디스 컬렉션의 네이비 방모 투버튼 자켓은 방모 소재가 포근하고 따뜻한 아이템으로, 컬러감이 좋은 스판 소재의 팬츠와 매치하여 코디하기 좋습니다.  

▷▷ 바로가기 Click! : jacket RA5911008R / shirts RA59640011 / tie MA5781079R / pants RA59210033sweater RA5851001Z / muffler  MA59840013 


패션을 아는 남자의 멋, 자켓

스마트하면서 로맨틱한 남자의 데이트룩을 꼽는다면, 재킷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재킷은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잘 고른 남자의 재킷은 트렌디하면서 우아한 멋을 낼 수 있어서, 따뜻한 느낌의 소재와 세련된 패턴으로 패션을 잘 아는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바로가기 Click! : 다크 그레이 울혼방 저지 투버튼 자켓(RA58110024) / 네이비 울혼방 저지 투버튼 자켓(RA5811001R)

▷▷ 바로가기 Click! : 블루 물리네 울 실크 린넨 혼방 투버튼 자켓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루 물리네 실크 린넨 혼방 투버튼 자켓은 E.THOMAS 수입 소재인 물리네 실크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한 세련된 블루와 네이비 체크가 조화롭고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자켓입니다.


|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레이저


블레이저의 가장 큰 특징은 실용성과 세련된 분위기인데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셔츠를 활용해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답니다. 니트 아이템을 레이어드해서 편안하면서도 스마트한 룩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날, 개성있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네이비나 체크 블레이저 자켓에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바로가기 Click! : 알파카 혼방 네이비 투버튼 자켓(RA5911003R)

▷▷ 바로가기 Click! : [BEST-FIT] 네이비 울캐시 멀티 체크 자켓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패션 아이템은특별한  특별한 스타일링으로 남자를 돋보이게 한답니다

패셔너블한 남자의 로가디스 컬렉션 패션 아이템들로, 발렌타인데이에도 특별한 로맨틱 분위기를 패션으로 연출해보세요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