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코트의 귀환! 코트가 돌아왔다! 젠틀한 남자들이 선택한 코트- 트렌치 코트! TRENCH COAT/갤럭시/갤럭시 라이프스타일/빨질레리/남자 코트/트렌치 코트/슬림코트/트레블 코트

봄이 오기 , 남은 겨울을 지내면서 젠틀한 남자들에게 선택되는 패션 아이템은, 트렌치 코트! 그동안의 혹한 추위 때문에 패딩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면, 이제는 패션을 살린 코트로 돌아와야


젠틀한 남자에게 코트란, 여느 아우터와도 비교할 없는 수트와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이자 멋스러운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갤럭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빨질레리의 코트는 도시적 감성의 디자인에 방풍, 발열, 발수, 투습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도입하여, 격식을 차리면서도 실용성을 추구하는유틸리티 으로 신사의 품격을 살려주는 아이템입니다. 젠틀한 남자들이 선택한 신사의 코트로 멋을 즐겨보세요.


 [GALAXY]  

갤럭시는 현대인의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며, 진화된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있는데요. 보온성과 활동성,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리버서블 형태와 탈부착, 레이어드 스타일 등 TPO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코트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GALAXY :  MULTIPLE TRENCH COAT

갤럭시의 스탠드 카라 베이직 트렌치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패널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시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 착용이 가능한 멀티플 트렌치 코트입니다. 폴리와 나일론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로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며, 디테쳐블 패딩 라이너가 함께 구성되어 간절기에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 GALAXY : 16S/S - Suggello 네이비 스탠드 카라 베이직 트렌치 코트 


 GALAXY LIFESTYLE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고급스런 소재의 코트 내부에 고기능성을 갖춰 품위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GALAXY LIFESTYLE : TRAVEL COAT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스탠드 에리 슬림 코트는 세련된 느낌의 스탠드 에리 슬림 코트로 고신축 폴리사를 사용하여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코트입니다. 신슐레이트 기능성 충전제 사용한 트레블 코트입니다. 라이너 탈부착이 가능하여 라이너를 때고 홀겹으로도 착장가능하여 언제 어디든 기후 대응이 용이한 트레블 코트입니다. 

▷▷ GALAXY LIFESTYLE : 베이지 스탠드 에리 슬림 코트 - Click! 

▷▷ GALAXY LIFESTYLE : 네이비 스탠드 에리 슬림 코트 - Click!


 PAL ZILERI 

클래식하지만 현대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빨질레리의 코트는 클래식하면서 트렌드를 세련되게 반영한 따뜻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신사의 코트입니다.


* PAL ZILERI : TRENCH COAT

빨질레리의 카키 코튼 믹스 트렌치 코트는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멋으로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입니다.  봄시즌 포멀이나 캐주얼착장 어디든 가볍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소재감, 착용감을 자랑하며섬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 PAL ZILERI : 카키 코튼 믹스 트렌치 코트 - Click!


빨질레리의 펀칭안감 트렌치 코트는 소프트하고 깔끔한 외관의 가벼운 소재감으로 초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펀칭안감 라이너로 보온성이 자유롭게 조절되며, 경량감을 배가시킬수 있도록 디자인한 코트 아이템입니다.

▷▷ PAL ZILERI : 네이비 펀칭안감 트렌치 코트 - Click!


젠틀한 남자들의 굿 초이스는 바로 코트랍니다코트의 고급스러운 소재가 주는 포근한 느낌과 보온성은 젠틀한 남자가 코트를 택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스타일로 여러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있어 멋을 아는 남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갤럭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빨질레리의 트렌치 코트로 젠틀한 남자의 멋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