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봄을 기다리는 남자의 경쾌한 슈즈 - 남자의 걸음을 업그레이드할, ILMO의 16SS 슈즈 제안!/남자 스니커즈/슬립온 슈즈/가죽 스니커즈/SNEAKERS/프리미엄 슈즈/고급 스니커즈/봄 슈즈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면서, 경쾌하고 산뜻해지는 남자의 봄 스타일링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슈즈인데요. 그동안 추위를 견딘 투박한 슈즈를 벗고, 시선을 압도하는 신선한 슈즈로 봄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요?


유러피안의 감성이 묻어나는 다양한 액세서리 셀렉트샵, 일모(ILMO)가 제안하는 스니커즈와 슬립온 슈즈 등, 남자의 봄 슈즈를 소개합니다. 


봄을 기다리는 남자의 경쾌한 슈즈, 슬립온


일모 슬립온의 매력은 편안한 착용감에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의 옷에도 매치가 잘 된다는 점인데요. 일모의 뱀피엠보 소가죽 슬립온 슈즈는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해 업그레이드된 슬립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 고급스러운 컬러를 더한 일모의 뱀피엠보 소가죽 슬립온으로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산뜻한 옐로우, 네이비, 블랙의 컬러로 균형감을 잡아주는 캐주얼룩을 연출할 있답니다

▷▷ 네이비 뱀피엠보 소가죽 슬립온 슈즈(MA61K1008R) - Click!

▷▷ 옐로우 브라운 뱀피엠보 소가죽 슬립온 슈즈(MA61K1008B) - Click!

▷▷ 블랙 뱀피엠보 소가죽 슬립온 슈즈 (MA61K10085) - Click!


| 시선을 압도하는 심플함, 소가죽 스니커즈


일모의 소가죽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한 소가죽 소재로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를 더해 한눈에 봐도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슈즈입니다. 담백한 디자인에 포커스를 맞춰, 심플한 끈 처리와 모던하게 풀어낸 디자인이 유럽 감성을 담아 유니크한 멋을 더하였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세련된 멋을 더하며,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화이트 소가죽 남녀공용 스니커즈 (MA61K10091) - Click!

▷▷ 네이비 소가죽 남녀공용 스니커즈 (MA61K1009R) - Click!


경쾌한 디자인, 애나멜 스웨이드 믹스 스니커즈


에나멜 스웨이드 믹스 스니커즈는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앙상블을 자랑하는 디테일이 살아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슈즈 앞부분에 에나멜 스웨이드 믹스 처리가 신선함을 연출하며 경쾌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자랑하여 신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급 소가죽 소재에 컬러감 좋은 에나멜 색상과 매치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살리면서, 특색있게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캐주얼룩은 물론 시크한 스타일링에도 두루 활용 가능한 스니커즈입니다. 

▷▷ 에나멜 스웨이드 믹스 스니커즈 Click! : 그린 (MA61K1007M) / 베이지(MA61K1007A)

▷▷ 에나멜 스웨이드 믹스 스니커즈 Click! : 화이트(MA61K10071) / 네이비(MA61K1007R) 


| 디테일이 살아있는 화사함, 뱀피엠보 소가죽 스니커즈


벰피엠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모던하게 멋을 살린 일모의 스니커즈는 뒷부분에 라인 배색을 살려 디테일이 주는 세련된 멋을 연출하는 아이템입니다. 뱀피엠보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에 화사한 컬러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살린 슈즈입니다.

베이지, 애쉬, 네이비의 화사한 컬러를 사용해 봄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무채색 옷과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스타일을 더욱 살릴 수 있답니다. 

▷▷ 베이지 뱀피엠보 소가죽 스니커즈(MA61K1006A) - Click!

▷▷ 애쉬 뱀피엠보 소가죽 스니커즈(MA61K10063) - Clcik!

▷▷ 네이비 뱀피엠보 소가죽 스니커즈(MA61K1006R) - Click!


일모가 셀렉한 스니커즈와 슬립온은, 신발을 신는 사람을 배려한 마음이 담겨 있는 포르투갈의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유럽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오래 신거나 걸어도 발이 편안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경쾌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슈즈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봄, 남자의 가벼운 발걸음을 일모의 스니커즈와 슬립온으로 준비해보세요. 


▷▷ 일모(ILMO)의 16SS 남성슈즈 라인 바로가기 - 클릭!!

▷▷ 일모(ILMO)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SSF SHOP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일모에서 제안하는 봄 신상 스니커즈 - SSF샵 기획전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