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16S/S 남자 수트/갤럭시 수트 - 차별화된 PREMIUM 소재 “LS 200”/최고급 정장/프리미엄 수트/갤럭시 광고/갤럭시 정장/갤럭시 수트 광고/GALAXY/예복/결혼예복/결혼식/최고급 수트/메이킹 영상/프리..

만들어진 수트 벌에는 단순한 이상의, 탁월한 제작 감각과 까다로운 원칙들이 숨겨져 있는데요. 차별화된 프리미엄 수트를 자랑하는 갤럭시의 새로운 수트의 품격을 소개합니다.


| GALAXY _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 


갤럭시는 16S/S 프리미엄 수트로, 착용감과 고급감이 업그레이드된 세 번 수 슈트를 출시했는데요살아 숨 쉬는 최고급 소재의 특징에 맞춰, 짧은 시간에 걸쳐 봉제하지 않고 장시간에 걸쳐 최고급 봉제 방법으로 완성되는 LS 200 수트를 선보입니다


▼ GALAXY - LS 200 수트 메이킹 영상 보기! 

영상을 통해  품격 있는 수트의 정성 담긴 메이킹 과정을 느낄 있는데요. 부자재를 최소화한 비접착 경량 사양으로 제작하여 착용감이 편안하며 외관이 고급스럽습니다. LS 200 볼륨감 있고 자연스러운 어깨 디자인이 돋보이며, 200 울로 만든 가벼움을 자랑합니다


| 양모의 다이아몬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한 “LS 200”


양모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만큼 희귀한 원료인, 생후 1-2 1000마리의 어깨 솜털만 채취하여 수트 감으로 만들어지는 LS 200, 13.5마이크론 밖에 되지 않는 세 번 수 울로 베이비 캐시미어보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비큐나 만큼 가벼운 희소성이 있는 최고급 소재의 수트입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직물을 만들자.” 라 취지로 탄생한 LS 200 가벼움과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 깃털만큼 가벼운 우아한 프리미엄 수트 “LS 200”


LS 200LS는 LANSMERE의 줄임말로 자가에서 만든 극 세 번 수 VVIP용 맞춤 원단을 업그레이드 하여 최고급 기성복 퀄리티로 개발한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의미합니다.

번수(番手)는 실(絲)의 굵기를 표시하는 단위로, 1g의 섬유에서 뽑아낼 수 있는 실의 길이로 표현됩니다. 즉 200수란 섬유 1g으로 만든 실의 길이가 200m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수가 높을수록 실이 가늘고 섬세하여, 만들어진 원단은 실크만큼 부드럽고 탄력 있는 고급품이 됩니다. LS 200은 깃털만큼 가벼운 200(13.5 마이크론) 울을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인 최고의 프리미엄 수트입니다. 


| GALAXY _ 품격 있는 최고급 수트


갤럭시는 차별화되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맞춤복 용으로 소량 제안 되어지는 세 번 수 소재의 단점이었던 드레이프 성이 좋지 않았던 점과 구김이 가는 것을 보완한 품격 있는 수트를 선보였습니다.

스트레치 되는 탄력감 있는 소재로 업그레이드하여 살아 숨 쉬는 천연 원료로 만든 차별화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의 수트로신사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품격 수트를 제안합니다


차별화 된 프리미엄 소재를 자랑하는 “LS 200” 수트를 비롯한 GALAXY의 16S/S 수트를 만나보세요. 신사의 품격을 완성하는 놀라운 소재와 디자인의 품격 수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