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ILMO] 주상욱 차예련의 일모 16S/S 컬렉션 백 "OFFICIAL CLASSY"/크로스 백/버킷 백/브리프 케이스/토트 백/백팩/남자 백/여자 백/일모 백/일모 액세서리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는, 유러피안 감성의 액세서리 셀렉트샵 브랜드 ‘일모(ILMO)’


일상 속의 세련된 순간을 선사하는 일모의 16S/S 컬렉션 백을 든, 주상욱과 차예련의 화보 컷을 통해 컴템퍼러리 & 클래식 스타일의 일모 백을 소개합니다.


16S/S - OFFICIAL CLASSY, 고급스런 토트백


소프트한 터치감의 매트한 투톤 악어 엠보 소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일모의 토트백은,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내부 탈부착 카드 지갑 구성으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가미한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 클래식 네이비 투톤 악어엠보 토트백 (MA61D2T02R) - Click!

▷▷ 클래식 라이트 그레이 투톤 악어엠보 토트백 (MA61D2T022)  - Click!


| 스타일 있는 남자를 완성하는 브리프 케이스


수트 차림의 멋을 낸 남자의 패션을 완성하는 남자의 백, 브리프 케이스!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 블로킹이 더해진 일모의 브리프 케이스의 세련되고 감각 있는 스타일 제안합니다.

▷▷ 주상욱의 브리프 케이스 : MA61D2B08  <다양한 일모의 남성 가방 - 브리프 케이스> - 바로가기 Click!

▷▷ 차예련의 크로스백 : 스트랩 포인트가 더해진 블루 컬러 크로스백(MA61D3S07P) - Click!


| 일상 속 남자의 멋을 살려주는, 백팩


컬러감 좋은 봄 셔츠에 멋스러운 백팩은 남자의 일상을 멋지게 만드는데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살린 일모의 다양한 백팩을 만나보세요.

일모의 카이 슈렁큰 엠보 백팩은 소프트한 슈렁큰 엠보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PU사용으로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포켓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면서, 내부 노트북 포켓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하면서 더욱 매력을 느끼는 아이템입니다. 


▷▷ 카이 네이비 슈렁큰 엠보 백팩 (MA61D2P02R) - Click!

▷ 카이 블랙 슈렁큰 엠보 백팩 (MA61D2P025) - Click!


|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컬러 토트 백

일모의 카이 베지터블 토트백은 고급스러운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내츄럴하고 스타일리쉬한 토트백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위캔드 백이나 단기간의 출장용 가방으로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며, 크로스용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베지터블 소재특성상 사용할수록 가죽이 태닝되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카이 브라운 베지터블 토트백(MA61D2T03D) - Click!

▷▷ 카이 그린 베지터블 토트백(MA61D2T03M) - Click!


| 디테일을 살린 남자의 멋, 브리프 케이스


미니 플랩 포인트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일모의 브리프 케이스는 슈트 스타일링에 멋을 더해줍니다.  

일모의 티모 가죽 브리프 케이스는 슈렁큰 엠보를 적용한 오피스용 브리프 케이스입니다. Timo 라인의 가죽 미니플랩을 포인트로 준 앞포켓이 특징이며 크로스용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 티모 브라운 슈렁큰 엠보 가죽 브리프 케이스(MA61D2B01D) - Click!

▷▷ 티모 라이트 브라운 슈렁큰 엠보 가죽 브리프 케이스(MA61D2B01B) - Click!

▷▷ 티모 네이비 슈렁큰 엠보 가죽 브리프 케이스(MA61D2B01R) - Click!


유러피안 감성의 가방–, 구두 등의 액세서리 셀렉트샵 ILMO!

일모는 새로운 형태의 셀렉트샵으로 유러피안 감성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액세서리 전문매장입니다. 16S/S 다양한 백을 일모의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 일모의 남성 가방 라인 바로가기 <SSF SHOP - ILMO 남성 가방> - Click!

▷▷ 가까운 일모 매장을 찾고 있다면, <ILMO 매장 찾기> - Click! 


지금 진행되고 있는 기획전, "[ILMO] 주상욱과 차예련의 OFFICIAL CLASSY" 바로가기 - Click!

(기획전 기간 : 2016.03.07 ~ 2016.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