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빈폴남 ‘류준열’의 인스타그램 드라마 ‘화제’ 사랑을 주제로 한 5편의 에피소드 인스타그램 드라마 제작–공개!


- 사랑을 주제로 한 5편의 에피소드 인스타그램 드라마 제작–공개

- 각본 김이나, 연출 홍장현과의 협업으로 제작 초기부터 이목 집중

- 9일부터 31일까지 드라마 속 류준열 착장 아이템 제공 이벤트 진행

 

[이미지 제공 : 빈폴 인스타그램]

 

빈폴의 브랜드 모델인 류준열의 애절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가 화제입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브랜드 모델 류준열을 주인공으로 ‘한 남자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에피소드로 제작, 공개했습니다.

 

‘그 남자의 두 번째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류준열의 이루지 못한 사랑을 시계열화해 총 5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했습니다. ‘이별, 회상, 행복, 설렘, 두 번째 이별’의 에피소드를 통해 류준열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과 과정을 생생한 스토리로 담았습니다.

 

[이미지 제공 : 빈폴 인스타그램]

 

제작 초기부터 관심을 받아온 이번 작품은 각본 김이나, 연출 홍장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4일부터 오픈된 5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30%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급증하는 등 대세남 류준열의 인기를 새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제공 : 빈폴 인스타그램]

 

빈폴은 인스타그램 드라마 오픈을 기념해 류준열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코트, 재킷, 셔츠, 니트 등 빈폴의 에션셜 라인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9일부터 31일까지 빈폴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그 남자의 두 번째 이야기’의 5가지 에피소드를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류준열 화보를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4월 8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통합몰인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공지됩니다.

 

[이미지 제공 : 빈폴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관계자는 “짧지만 임팩트가 있는 인스타그램 드라마를 제작, 차별화된 시각적 메시지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접근했다” 라며 “빈폴의 프리미엄 클래식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의 스토리텔링 기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