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자를 설레게 하는 남자의 봄 패션 스타일링-ROGATIS COLLECTION 16S/S 봄 아이템!/남자 봄코디/남자 봄 스타일링/봄 데이트룩/남자 봄 패션/봄 코디/봄 자켓/봄 니트/봄 가디건/봄 셔츠

따스한 햇살이 봄꽃을 피워내는 요즘, 어김없이 봄은 오고 있는데요. 봄에 설레는 여심을 저격할 남자의 봄 패션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의 16S/S 아이템을 통해 여자를 설레게 하는 남자의 패션을 살펴보세요.


| 봄을 기다리며, 화사하고 & 로맨틱하게!

겨울을 보내며, 지겨운 어둡고 칙칙한 컬러가 지겨웠다면 봄을 기다리는 화려한 컬러의 봄 자켓을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팬츠로 봄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세요.


▶▶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자켓을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다면, Click!


| 부드러운 남자, 포멀하면서 캐주얼하게!

베이지나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밝은 컬러의 캐주얼 수트에 니트와 가디건으로 부드러운 남자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은은한 컬러에 니트와 가디건을 코디한 톤온톤 룩을 연출하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있습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의 부드러운 니트/가디건을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다면, Click!


| 댄디한 남자의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차분한 블루 컬러를 이용한 멋스러운 댄디룩으로 호감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슬림한 핏의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캐주얼하면서 포멀한 룩이 완성됩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의 세련된 핏의 팬츠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다면, Click!


| 모던한 스타일로, 시크하고 세련되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맥코트나 트렌치 코트로 시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고급 소재와 디테일을 살린 로가디스 컬렉션의 아우터로 스타일과 보온성도 갖춘 봄 에센셜 아이템이랍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의 세련된 아우터 온라인에서 만나고 싶다면, Click!


다가오는 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봄 스타일 아이템을 준비해보세요. 패셔너블한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도시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ROGATIS COLLECTION의 봄 아이템으로 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