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올 여름, 박해진의 ‘뉴컴 백팩’과 함께! 빈폴액세서리, 여름 시즌 강타할 트렌디한 백팩 스타일링 화보 공개


- 빈폴액세서리, 여름 시즌 강타할 트렌디한 백팩 스타일링 화보 공개
- 모델 박해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백팩 센스 과감 없이 뽐내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 홍보대사 박해진이 올 여름 시즌을 위해 엣지있는 백팩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브랜드 모델 박해진과 함께 2016년 여름 시즌을 강타할 트렌디한 백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화보를 16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 속 박해진은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를 과감 없이 선보였는데요, 카디건, 셔츠, 치노팬츠 등 기본 아이템들을 토대로 박해진만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특히 박해진은 올 초 ‘남친룩’의 신드롬을 일으킨 빈폴액세서리 ‘뉴컴 백팩’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전수했습니다. ‘뉴컴 백팩’은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대학생 뿐 아니라 직장인의 데일리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박해진은 완벽한 신체비율을 바탕으로 셔츠, 피케티셔츠, 카디건과 백팩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한편, 특유의 순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이와 함께 의상 컨셉에 어울리는 백팩의 컬러와 쉐입을 적절하게 매치하는 등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톡톡히 입증했습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비율은 갑 오브 갑” “남다른 백팩 포스” “역시 백팩이 대세긴 대세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와 박해진의 여름 화보 속에서 선보인 ‘뉴컴 백팩’은 빈폴액세서리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