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스마트한 남자의 탐나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 - ROGATIS COLLECTION 맥코트 & 트렌치 코트 /간절기 스타일링/간절기 코디/간절기 아이템/남자 맥코트/트렌치 코트/데일리 룩/간절기 아우터/봄 스타일링

계절이 끝나고 다른 계절이 무렵의 사이 기간을 나타내는 , '간절기(間節氣)’. 추위가 끝나고 완연해진 봄기운을 느끼는 요즘이 바로 간절기인데요. 일교차가 간절기를 지내면서 똑똑하게 입는 스마트 스타일링이 필요하답니다

스타일은 물론, 아침 저녁의 추위를 예방할 있는 보온성 있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보세요.


| TRENCH COAT _ 고급스러운 간절기 아이템!

로가디스 컬렉션의 블랙 홑겹 스탠드 넥 변형 트렌치 코트는 스탠드 넥 변형 트렌치로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간절기 아이템입니다.

▷▷ 블랙 홑겹 스탠드 변형 트렌치 코트(RA623TCM15) - 바로가기 Click!


| MAC COAT _ 네추럴하고 세련되게!


봄을 맞이하며, 멋을 아는 남자의 아우터를 생각한다면 맥코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맥코트는 보온과 방수에 뛰어난 코트로 네추럴하면서 세련된 멋을 연출하는 간절기 아이템입니다.  

맥코트는 셔츠와 니트, 혹은 셔츠와 가디건을 이너로 연출하여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연출하기 좋아서 사랑받는 간절기 아이템입니다. 

▷▷ 베이지 폴리혼방 베이직 맥 코트(RA613TC01A) -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컬렉션의 베이직 맥 코트는 탈부착 라이너가 보온성을 자유롭게 갖출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아이템입니다. 포멀한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수트나 자켓 위에 매칭하기 좋고 멋스러운 활용적이고 감각적인 간절기 아이템입니다.

▷▷ 네이비 폴리혼방 베이직 맥 코트(RA613TC01R) - 바로가기 Click!


스타일과 보온성을 갖춘, 로가디스 컬렉션의 봄 아우터 - 트렌치 코트와 맥코트는 봄을 즐기는 남자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라이너와 편안하고 세련된 소재의 코트로 올 봄에는 자신만의 스마트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다양한 이너와 코디하기 좋아 간절기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맥코트와 트렌치 코트를 제안합니다. 

▶▶ 도시 감성으로 세련된 멋을 연출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 - SSF SHOP 바로가기!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