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ROGATIS COLLECTION - 멋을 아는 남자의 봄 수트 / 봄! 남자의 새로운 시작, NEW SUIT/봄 수트 스타일링/수트 코디/봄 슈트/봄 옷 추천/남자 봄 옷

봄엔 남자의 수트도 한층 가볍고 젊은 스타일링을 필요로 하는데요. 올드하고 칙칙한 수트에 변신을 시도하기 좋은 시즌입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의 봄 수트 아이템으로 멋을 아는 남자의 새로운 시작을 시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남자의 새 봄, NEW SUIT


패셔너블한 도시 남자의 앞선 디자인을 제안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봄 수트는 모던한 스타일과 감각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봄을 즐기는 남자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로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추천 수트 바로가기 : NFC 블루 솔리드 울 드레이프 노턱 정장세트 (RA6201P83P) - Click!


| 부드러운 봄 _ 슬림 핏 수트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는 인체 곡선을 살린 소프트하면서 슬림한 핏을 자랑하는데요. 은은한 컬러감의 고급스러운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움을 살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로가디스 수트랍니다. 스트레치성이 좋아 편안하고, 반듯한 어깨라인과 스마트하게 연출되는 실루엣이 고급스러운 봄 남자의 멋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 추천 수트 바로가기 : 블루 타탄체크 울혼방 원턱 정장세트 (RA6301P41P) - Click!


| 봄 젠틀맨 _ 스트라이프 수트


더블 버튼의 수트는 보다 클래식하고 단정한 젠틀맨의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스트라이프 패턴이 한층 격식있으면서 스타일리쉬한 멋을 더해줍니다. 화사한 봄에도 세련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수트로 봄 젠틀맨이 되어 보세요. 

 ▷▷ 추천 수트 바로가기 : 네이비 핀 스트라이프 노턱 정장세트 (RA6401C73R) - Click!


| 꽃잎 날리는 봄에도 스마트하게 _ SMART SUIT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는 스마트한 멋을 연출하며 기존 수트와 차별화 되는 풍부한 컬러감을 자랑합니다. 주름나 구김이 적은 소재와 편한 착용감으로 봄 야외 활동에도 스마트한 수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 추천 수트 바로가기 : NFC 그레이 솔리드 울 노턱 정장세트 (RA6101P813) - Click!


로가디스 컬렉션의 봄 수트는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합니다. 로가디스 컬렉션은 스마트한 기능 뿐만 아니라, 수트를 입는 스마트한 남자를 위한 다양한 가공과 기능을 갖추고 있답니다. 

ANTI BACTERIA 가공이 된 수트는 봄과 여름철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깔끔한 남자의 멋을 지켜주고, WASHABLE 가공을 거친 수트의 팬츠는 간단히 손세탁 가능합니다. 메쉬 안감, 기능성 내부 부자재 사용등을 사용한 수트는 COOL 사양으로 도시 남자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합니다. 


올 봄! 새로운 출발을 위한 멋을 아는 남자의 스마트한 NEW SUIT를 로가디스 컬렉션에서 만나보세요. 


▶▶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