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빈폴액세서리, 마블(MARVEL)과 손잡다! 오는 27일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영화 개봉 앞서 사전 예약판매


- 파우치ㆍ반지갑ㆍ목걸이 카드지갑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오는 27일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영화 개봉 앞서 사전 예약판매
- 지난해 카카오프렌즈 협업 이은 새로운 접근으로 시장 공략 '가속'

 

 

빈폴액세서리가 업계 최초로 마블(MARVEL)과 협력해 남심(男心) 잡기에 나섰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12일, 마블의 영화 대표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오는 27일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영화의 국내 개봉에 앞서, 24일까지 예판에 돌입한 것인데요, 빈폴액세서리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출시로 시장에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마블의 로고와 영화 캐릭터를 활용해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파우치ㆍ반지갑ㆍ목걸이 카드케이스ㆍ스마트키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에 타이포그래픽과 로고 디테일은 물론, 시크한 컬러 배색을 활용해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본연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가져가면서 마블의 로고를 활용한 레터링 뿐 아니라 영화 ‘캡틴 아메리가:시빌워’의 캐릭터인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캐릭터의 컬러와 아이콘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이와 함께 네이키드 타입의 가죽(Naked Leather; 윤기를 없앤 겉가죽)을 사용해 가죽 본연의 멋을 살린 상품 뿐 아니라 스크레치에 강한 클레어 엠보를 활용해 실용성을 높인 상품까지 다채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러치가 26만 8천원, 반지갑은 13만원대, 키링은 4만 8천원~6만 8천원, 목걸이 카드케이스는 6만 8천원~7만 8천원입니다.

 

빈폴액세서리 방영철 팀장은 “지난해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시장에서 긍정적인 신호를 받은 데 이어, 이번 시즌에는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게 됐다” 라며 “액세서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펀(Fun)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상품 출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와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26일부터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빈폴액세서리는 오는 24일까지 SSF샵에서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해당 기간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200명을 선정해 아이언맨 차량용 충전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BEANPOLE ACC X MARVEL 예약판매 - 클릭!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년 4월 27일에 개봉 예정인 미국의 영화입니다. 2011년 영화 《퍼스트 어벤져》, 2014년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속편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3번째 작품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