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기능 무장’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진화 계속’ 발수ㆍ구김 방지ㆍ물빨래 가능한 스마트 슈트 ‘업그레이드’ 지속돼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컨셉으로한 시즌 영상 공개
- 발수ㆍ구김 방지
물빨래 가능한 스마트 슈트 ‘업그레이드’ 지속돼
- 매 시즌 기능성 개선 및 IT化를 바탕으로 남성복 시장 성장 ‘견인차’

 

 

 

“인생이라는 레이스에서 스마트는 자신감이 된다”


로가디스 봄ㆍ여름 시즌 광고 영상에서 브랜드 모델인 현빈의 말입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스마트 슈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현빈의 시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 계열의 컬러를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하는 한편, 편안함까지 갖췄습니다.

 

특히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를 토대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착용감을 극대화 했고, 흡습성과 통기성을 강화하는 등 오랜 시간 착용하는 상황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남성들이 피곤함을 가장 많이 느끼는 어깨와 등 부위의 압박감을 최소화하도록 올해는 더욱 가볍고 스트레치성이 좋은 파워네트 소재를 사용했다. 또 바지에도 사방스트레치가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어떠한 움직임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습니다.


시즌 광고 영상 속에서 현빈은 육상 트랙의 스타트 라인에서 출발 자세를 취하며 어깨와 등, 엉덩이허벅지에서 느껴지는 긴장감과 함께 완벽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등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기능성을 간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로가디스는 해외 출장자들은 물론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위해 구김이 덜 가고 쉽게 펴지는 스마트 슈트 패커블의 기능성도 한층 강화시켰습니다. 탄력성이 뛰어나 구김이 덜 가게 하는 태번수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이와 함께 예상치 못한 빗방울과 음료 등이 옷에 잘 스며들지 않고 손 쉽게 털어낼 수 있는 생활 방수와 방오 기능을 특화한 프로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워셔블(Washable)은 차별화된 소재와 가공 기술을 통해 일반 슈트와 다르게 물빨래가 가능할 뿐 아니라 수 차례 세탁을 해도 바지 주름이 사라지거나 기능성이 훼손되지 않습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전국 로가디스 매장과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490,000~690,000만원입니다.

 

로가디스 임영찬 팀장은 “스마트 슈트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매 시즌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라며 “실용성은 물론 스마트 기능까지 겸비한 스마트 슈트가 남성복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승전보를 울릴 수 있도록 차별화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지난 1월 CES(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16에 참가해 NFC와 애플리케이션의 연동을 통한 스마트 기능을 담은 스마트 버튼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스마트 슈트는 상의 왼쪽 커프스 버튼에 NFC칩을 삽입,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의 연동을 통해 미팅 모드, 드라이빙 모드, 명함 전송 등 비즈니스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