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PAL ZILERI] 봄과 여름 사이,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의 아우터 /빨질레리/남자 재킷/체크 자켓/트렌치 코트/사파리 점퍼/블루종/캐주얼 아우터/남자 코디/남자 선물 추천



정통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를 바탕으로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빨질레리(PAL ZILERI).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소재, 정교한 봉제 기술, 상품 기획력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 빨질레리가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을 위한 아우터를 추천합니다. 지금부터 남자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아우터를 만나보세요! 


▷▷ PAL ZILERI_블루 네츄럴 리넨 사파리 점퍼(PC6237PA6P)

▷▷ PAL ZILERI_네이비 린넨실크 혼방 히든버튼다운 반팔티(PC6142SB2R)

▷▷ PAL ZILERI_화이트 면 스판 팬츠(PC6121PA31)


01. 세련되게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아우터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끊임없이 움직여야 하는 남자들에게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맑고 따뜻한 날씨에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한 벌의 수트 보다 한결 가볍고 자연스러운 자켓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데요. 라이트한 컬러감으로 보는 사람도, 입은 사람도 편안하고 기분 좋아지는 빨질레리의 세련된 자켓들을 소개합니다.


#PAL ZILERI - JACKET

▷▷ PAL ZILERI_블루 타탄체크 린넨 투버튼 자켓(PA6211CA1P)

▷▷ PAL ZILERI_그레이 윈도우 페인 체크 메쉬 소재 자켓(PA6411PA13)

▷▷ PAL ZILERI_레드 리노 조직 져지 라이크 자켓(PA6111PA36)

▷▷ PAL ZILERI_CLASSIC 네이비 면혼방 트위드 자켓(PA6111SA1R)


최상의 소재, 최적의 디자인, 최고의 품질을 모토로 전 세계 모든 남성들을 위해 패션을 만들어 가는 빨질레리(PAL ZILERI)의 자켓은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깔끔한 멋을 더해주는 윈도우 페인 체크 패턴의 자켓부터 화사한 레드 컬러의 자켓까지. 자신만의 취향과 기준에 따라 마음껏 선택해 보세요.


▶▶ 더욱 다양한 빨질레리 JACKET을 확인하고 싶다면 - 클릭!! 


02. 활동적으로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아우터


데이트나 친구들과의 모임에 나가는 날이라면 조금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아우터에도 약간은 힘을 빼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좋겠죠. 남성미가 묻어나는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사파리 점퍼나 체크 패턴으로 경쾌함을 더한 블루종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링 완성해 보면 어떨까요? 위켄드 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점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PAL ZILERI - JUMPER

▷▷ PAL ZILERI_블루 네츄럴 리넨 사파리 점퍼(PC6237PA6P)

▷▷ PAL ZILERI_라이트 그레이 체크패턴 캐쥬얼 점퍼(PC6237PB22)

▷▷ PAL ZILERI_베이지 소프트 마이크로 체크 패턴 써커 블루종(PC6237PB1A) 

▷▷ PAL ZILERI_핑크 염소가죽 항공점퍼(PC613ZCA3X)


빨질레리(PAL ZILERI)는 이탈리아 4대 남성복 브랜드 중의 하나로, 제일모직이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라이센스로 생산, 공급하는 최고급 남성 토털 브랜드인데요. 수트는 물론이고 캐주얼웨어 또한 최상의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 남성복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컬러감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남자들의 스타일링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답니다.


03. 분위기 있는 남자들을 위한 최고의 아우터


아침저녁 온도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스타일링을 하기가 조금 까다로운데요. 조금은 귀찮더라도 낮 시간대를 위한 이너웨어 위에 기온이 낮을 때를 대비한 아우터를 챙겨야 하루 종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쉽게 구김이 가지 않는 소재에 분위기 있는 컬러감,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빨질레리의 코트를 살펴보세요.


#PAL ZILERI - COAT

▷▷ PAL ZILERI_베이지 클래식 트렌치 코트(PA613TCB3A)

▷▷ PAL ZILERI_카키 코튼 믹스 트렌치 코트(PA613TCA2H)

▷▷ PAL ZILERI_베이지 양가죽 배색 코트(PA6130001A)

▷▷ PAL ZILERI_그레이 스탠칼라 바람막이 코트(PA613TAA23)


빨질레리(PAL ZILERI)는 궁전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PALAZZO와 ZILERI라는 이태리 전통 가문의 이름의 합성어로, 이탈리아 베니스 인근 비첸차 지역의 귀족 가문 ZILERI의 오래된 건축물에서 유래한 이름인데요. 브랜드명에서도 느껴지듯,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을 추구하는 빨질레리의 아우터로 봄과 여름 사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