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로가디스 컬렉션] 즐거움을 아는 남자의 데이트룩 & 나들이룩/ROGATIS COLLECTION/남자 패션 코디/여름 패션 아이템/남자 바지/남자 자켓/남자 셔츠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의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로가디스 컬렉션의 남자를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날씨 좋은 요즘, 다양한 야외 활동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멋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가디스 컬렉션에는 봄과 여름을 즐겁게 보내는 멋있는 남자의 패션 아이템들로 가득하답니다.


| 매력있는 젠틀한 남자의 데이트룩


봄과 여름 사이, 데이트룩의 포인트는 경쾌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소재, 부드러운 핏과 가벼움이 느껴지는 착용감인데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소프트하면서도 가벼움을 주는 디자인이 좋답니다. 

데이트룩으로 제격인 로가디스 컬렉션의 자켓은 다양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러를 자랑합니다. 청량한 착용감을 주는 셔츠와 니트로 이너웨어를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림하면서도 네추럴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팬츠로 모던한 디자인의 멋을 데이트룩으로 연출해보세요. 

▷▷ Jacket RA6211S442 : 가먼트 워싱이 되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라이트 그레이 마이크로 도트 패턴 세퍼레이트 자켓 - Click!

▷▷ Sweater RA6151K023 이태리 수입원사를 사용하여 청량한 착용감을 주는, 그레이 린넨혼방 스웨터 - Click!

▷▷ pants RA6221A142 : 이태리 수입원단을 사용한, 라이트 그레이 가먼트 워싱 면혼방 팬츠 - Click!

▷▷ Jacket RA6211S42R : 소프트한 핏을 자랑하는, 네이비 도트 세퍼레이트 자켓 - Click!

▷▷ Pants RA6221A12R : 스트레치성이 좋아 활동성이 우수한, 네이비 미니 도트 면스판 노턱 바지 - Click!


| 패셔너블한 도시 남자의 나들이룩


패셔너블한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도시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은 세련된 남자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날씨 좋은 계절, 다양한 야외 활동과 나들이에 멋스러운 남자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초경량 사양으로 메이킹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패션 아이템들은 옷을 입는 즐거움을 아는 남자의 나들이 패션으로 제격입니다. 우수한 컬러감과 착용감은 통기성과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장시간 이동과 야외의 다양한 활동에도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 LEFT ]

▷▷ Jacket RA6411S42M : 코튼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부드러운 초경량 사양의, 그린 초경량 코튼혼방 재킷 - Click! 

▷▷ T/shirts RA6442V664 : 칼라감이 고급스러우며 폴리 이중지 원단을 사용하여 퀄리티가 우수한, 애쉬 워셔블 리넨 솔리드 라운드 티셔츠 - Click!

▷▷ Pants RA6421A11M : 스트레치성이 좋아 활동감이 좋은, 그린 코튼혼방 베이직 팬츠 - Click!


[ RIGHT ]

▷▷ Jacket RA6411S42M : 착용감이 부드러운 초경량 사양의, 그린 초경량 코튼혼방 재킷 - Click!

▷▷ Pants RA6421A11M : 스트레치성이 좋아 활동감이 좋은, 그린 코튼혼방 베이직 팬츠 - Click!

즐거움을 아는 남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로가디스 컬렉션! 봄과 여름 사이 마음껏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돋보이는 데이트룩과 나들이룩을 완성해보세요.


▶▶ 로가디스 컬렉션의 수트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