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GALAXY LIFESTYLE]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제안하는 가족 모임을 위한 스타일링! 멋진 남자들을 위한 캐주얼 아이템 - 재킷, 셔츠, 피케 셔츠 /가족 나들이 패션/남자 캐주얼 패션/이탈리안 클래식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5월! 가족과의 여유로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쉽게 입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제안하는 가족 모임을 위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함에 멋스러움까지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GALAXY LIFESTYLE] 캐주얼 재킷 스타일링


늘 입던 슈트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멋진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재킷과 셔츠를 살펴보세요. 스마트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젊고 활동적인 스타일과 극대화된 편안함이 가족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GALAXY LIFESTYLE_네이비 코튼 나염 재킷(GC6311005R)

▷▷ GALAXY LIFESTYLE_핑크 체크 면 셔츠(GC5864005X)


[GALAXY LIFESTYLE] 셔츠 스타일링


가족 나들이 패션에서 중요한 것은 과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만 멋을 내는 것과 편안하고 활동성 있게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주는 리넨 셔츠를 활용해 보세요! 시원함은 물론이고 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주는 리넨 소재에 화사한 컬러가 더해진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이번 나들이 패션은 퍼팩트입니다.


▷▷ GALAXY LIFESTYLE_네이비 나염 코튼 쿨 테크 라운드 티셔츠(GC6442M07R)

▷▷ GALAXY LIFESTYLE_핑크 리넨 셔츠(출시 예정)

▷▷ GALAXY LIFESTYLE_스카이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출시 예정)


[GALAXY LIFESTYLE] 피케 셔츠 스타일링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피케 셔츠는 가족과의 시간을 더욱 화사하고 경쾌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입니다. 움직임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멋도 더해주어 멀리 야외로 이동할 경우에 더더욱 활용하기 좋은데요.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이라도 컬러 배색에 따라, 스트라이프의 굵기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피케 셔츠 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죠!


▷▷ GALAXY LIFESTYLE_그레이 & 블루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출시 예정)

▷▷ GALAXY LIFESTYLE_그레이 & 화이트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출시 예정)


▷▷ GALAXY LIFESTYLE_블루 패턴 피케 셔츠(출시 예정)

▷▷ GALAXY LIFESTYLE_라이트 그레이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출시 예정)


지금까지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제안하는 가족 모임을 위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았는데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GALAXY LIFESTYLE)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족의 달, 5월을 더욱 활동적이고 화사하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