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GALAXY] 지금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갤럭시의 특별 추천 아이템! - 갤럭시 Suggello 수트 / GX 라인 수트 / Suggello 자켓 /남성복 브랜드/남자 수트 추천/재킷 추천/남자 선물 추천/남편 코디/



이탈리아 감각의 우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 세대를 통해 이어지는 ‘Timeless Classic’을 바탕으로 30년간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수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현대적인 기술과 모던한 문화적 가치를 선별한 후 갤럭시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갤럭시의 특별 추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갖춘 갤럭시 Suggello 수트


갤럭시의 최고급 원단에 30년간의 기술이 집약된 테일러링으로 제작된 Suggello 수트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세밀하고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정제된 실루엣을 완성시켜줄 뿐만 아니라 가볍고 편안하여 비즈니스맨의 다양한 활동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라이트한 그레이 컬러 또는 블루 컬러에 윈도우 페인 체크가 더해진 수트를 눈 여겨 보세요.


 #01. 추천 아이템  라이트 그레이 수트 / 블루 윈도우 페인 체크 수트

▷▷ GALAXY_Suggello 라이트 그레이 삭스킨 패턴 클래식 원턱 수트 (GA6201U192)

▷▷ GALAXY_Suggello 블루 윈도우 페인 초경량 원턱 수트 (GA6301U22P)


이태리 수입 세번수 울 소재로 소프트한 터치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라이트 그레이 삭스킨 패턴 클래식 원턱 수트는 밝은 컬러감으로 비즈니스맨의 스타일링에 화사함을 더해줍니다. 윈도우 페인 초경량 원턱 수트의 경우, 초경량 소재에 체감 온도를 낮추는 냉감 기능과 UV 차단 기능, 내추럴 스트레치 그리고 생활 방수 등 멀티 기능이 있는 소재를 활용하여 다가오는 여름시즌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트렌디한 감각에 다리까지 길어 보이는 갤럭시 GX 라인 수트


갤럭시 GX 라인 수트는 트렌디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의 남성복보다 허리선을 높이고 곡선화해 시각적으로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습 수트에 적용되는 비접착 수제 방식으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가벼우며, 하이퀄리티 소재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예복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02. 추천 아이템  스트라이프 수트 / 그레이 노턱 수트

▷▷ GALAXY_GX 그레이 스트라이프 울 수트 (GA6201X103)

▷▷ GALAXY_GX 그레이 태번수 강연 울 노턱 수트 (GA6301X073)


원 컬러 수트, 체크 패턴 수트에서 벗어나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다면 그레이 스트라이프 수트로 이미지 변신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갤럭시 GX라인의 그레이 스트라이프 울 수트는 이태리 수입 원단의 세련된 그레이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멋스럽습니다. 그레이 태번수 강연 울 노턱 수트의 경우, 세련된 컬러와 노턱 팬츠 그리고 탄력성이 뛰어나 구김이 덜 가게 하는 태번수 소재까지 활동적인 젊은 남성들에게 특별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스타일에 편안함까지 더한 갤럭시 Suggello 자켓


남성들의 패션에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보더리스 테이스트'(Borderless Taste·경계 없는 취향). 이에 따라 시간·장소·상황(T.P.O)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갖춘 갤럭시 Suggello 자켓은 포멀룩, 캐주얼룩 모두 활용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03. 추천 아이템  갤럭시 Suggello 자켓

▷▷ GALAXY_Suggello 레드 태번수 슬럽얀 자켓(GA6211U186)

▷▷ GALAXY_Suggello 블루 변형 글렌체크 클래식 자켓(GA6111U17P)

▷▷ GALAXY_Suggello 스카이 블루 태번수 슬럽얀 자켓(GA6211U20Q)

▷▷ GALAXY_Suggello 네이비 태번수 얀 팬시 자켓(GA6111U15R)


레드, 스카이블루 태번수 슬럽얀 자켓은 이태리 LUIGI BOTTO(루이지 보또)사의 태번수 슬럽얀으로 제직되었으며 화사한 레드, 블루 컬러에 그레이 컬러가 더해져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 변형 글렌체크 클래식 자켓의 경우 이탈리안 감성을, 네이비 태번수 얀 팬시 자켓은 독특한 짜임의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