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SPECIAL GIFT - FOR HIM / 로가디스 컬렉션의 남자를 위한 선물 추천 가이드/NEW SUIT/린넨 스웨터/Linen sweater/Jersey jacket/캐주얼 자켓/여름 자켓/린넨 셔츠/리넨 셔츠/여름 셔츠

여자는 선물에 약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마음을 주고 받는 선물에는 남자도 예외는 없는 법이랍니다. 5월을 맞아 소중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즌을 놓치지 말고 특별한 선물로 남자에게 감동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모던한 스타일과 앞선 감성의 디자인의 아이템이 가득한, 로가디스 컬렉션이 남자를 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 멋을 아는 젠틀맨에겐, NEW SUIT


로가디스 컬렉션의 NEW SUIT 자켓은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소재를 자랑합니다. 슬림하면서도 편안함을 오래 유지하는 슬림한 라인으로 멋스러움과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하는 슈트입니다.  

▷▷ jacket_RA6211S453 / shirts_RA6364M115 / pants_RA6221A133 / clutch _MA57D20042 


부드러움을 아는 남자에겐, 청량한 착용감의 Linen sweater


로가디스 컬렉션의 린넨혼방 스웨터는 칼라감이 고급스러운 이태리 수입 원사를 사용한 제품으로 레이어드 코디로 활용도가 높으며 청량한 착용감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청량감으로 다양한 계절과 날씨 변화에도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로가디스 컬렉션 Linen sweater - 바로가기 Click!

| 시원한 남자에겐, 라인을 살리는 Jersey jacket 


로가디스 컬렉션의 리넨 져지 재킷은 청량감 있는 리넨 가디건형 재킷입니다. 가볍게 착용 가능한 여름 아이템으로 슬림한 라인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컬러의 캐쥬얼 재킷입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 캐주얼 자켓 - 바로가기 Click!

| 완벽한 남자에겐, 매력 있는 COOL + washed linen shirts 


로가디스 컬렉션의 리넨 셔츠는 이태리 수입 고급 리넨 원단을 사용하여 청량감이 느껴지는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리넨 특유의 거친 느낌을 빈티지 하게 연출하기도 하고, 세련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 캐주얼 셔츠 - 바로가기 Click!

로가디스 컬렉션이 제안하는 여름 아이템은 다양한 컬러와 시원한 소재, 감각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세련된 도시 남자의 패셔너블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로가디스 컬렉션의 앞선 스타일로 멋을 선물해보세요.

슬림한 실루엣과 모던한 스타일, 앞선 디자인 감성을 중시하는 남성을 위한 브랜드 로가디스 컬렉션! 로가디스 컬렉션에는 여름을 준비하는 멋있는 남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아이템으로 가득하답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