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5월 선물 추천] 센스 있는 액세서리 브랜드 일모(ILMO)에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을 만나보자! - 남자친구,여자친구 선물/아내,남편 선물/스승의날 선물/취업 선물/커플 신발


가정의 달이면서 감사의 달인 5월에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계절이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그리고 취업을 한 지인에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일모 액세서리로 표현해보세요. 친구, 지인, 부모님, 스승님 등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일모 액세서리가 고마운 마음을 전달해드릴 거예요.


│2030 직장인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심플 액세서리!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일모 액세서리는, 2030 직장인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데요. 심플한 디자인과 견고한 가죽 소재를 사용한 브리프 케이스, 클러치백, 벨트, 지갑, 스니커즈 아이템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하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되어 드릴 거예요. 그럼 2030 남성에게 어울리는 일모 아이템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 Men's ILMO: 감각적인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 & 클러치백

출근룩에 코디하기 좋은 그레이 컬러와 네이비 컬러 백 아이템입니다. 그레이 브리프 케이스는 컬러 배색으로 더욱 감각적인데요. 아코디언 형태의 내부 구성이 실용적이에요. 네이비 클러치백은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C-CORE 패턴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그레이 가죽 브리프케이스(MA61D2B083) - Click!

▷▷ 네이비 가죽 클러치백(MA62D2C02R) - Click!


ILMO: 커플 신발로 활용할 수 있는, 남녀공용 가죽 스니커즈

소가죽을 사용한 화이트 & 네이비 스니커즈입니다. 남녀공용으로 커플 신발로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포르투갈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인 일모 슈즈는,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착용감 또한 편안합니다.

▷▷ 화이트 가죽 남녀공용 스니커즈(MA61K10091) - Click!

▷▷ 네이비 가죽 남녀공용 스니커즈(MA61K1009R) - Click!


✓ Men's ILMO: 데일리 필수 아이템, 넥타이 & 벨트 & 중지갑

직장인 남성이 사용하기 좋은 네이비 네지멘탈 넥타이와 네이비 가죽 벨트입니다. 깔끔한 스타일로 수트와 캐주얼에 모두 코디하기 좋습니다.  캐비어 엠보 패턴이 독특한 블랙 중지갑은, 네이비 컬러와 베이지 컬러 배색이 위트있고, 여유 있는 수납공간이 특징인데요. SSF SHOP에서 구입할 경우, 선물용 쇼핑백과 케이스를 증정해드려서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 네이비 레지멘탈 넥타이(MA6181C24R) - Click!

▷▷ 네이비 가죽 벨트(MA5882006R) - Click!

▷▷ [선물용 쇼핑백&케이스 증정] 블랙 캐비어 엠보 가죽 중지갑(MA61A3M065) - Click!


│2030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련된 크로스백!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일모의 크로스백을 소개해드립니다. 새들백 스타일에 세 가지 컬러로 준비된 새들 크로스백은 아내 또는 여자친구가 만족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이죠. 깔끔하고 견고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연인을 곁에 두었다면, 일모의 크로스백으로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아래 추천드리는 새들백과 버킷백 두 아이템 중에서 참고해보세요.


✓ Celeb's Pick! - ILMO: 새들 크로스백

카이 염소 엠보 가죽을 사용한 새들백 스타일 크로스백은, 플랩 부분의 간결한 두 줄 스트랩이 포인트인데요.내부 지퍼 포켓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꿀벅지 아이돌 가수에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공중파 주말 드라마 싱글맘 연기로 호평 받은 셀럽의 선택을 받은 아이템이기도 해요.

 ▷▷ 블루 새들 크로스백(MA61D3S07P) - Click!

 ►► Celeb's Pick! - ILMO: 네이비 새들 크로스백(MA61D3S07R) - Click!


✓ Celeb's Pick! - ILMO: 미니 버킷백

부드러운 촉감의 슈렁큰 엠보 가죽을 사용한 일모의 미니 버킷백 또한 셀럽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탈부착 가능한 탑 핸들로 크로스백과 토트백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앞 포켓으로 더욱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이 되어 드릴 거예요. 사랑하는 여자친구 또는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미니 버킷백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 네이비 미니 버킷백(MA61D3S08R) - Click!

 Celeb's Pick! - ILMO: 와인 미니 버킷백(MA61D3S08Z) - Click!


│3040 남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아이템!




✓ Men's ILMO: 플레인토 드레스 슈즈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슈즈 아이템! 남성의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드레스 슈즈를 일모에서 추천드리는 플레인토 드레스 슈즈로 선택해보세요. 메달리온 펀칭 포인트와 짙은 그라데이션 색감의 브릭 슈즈는 비즈니스 캐주얼에 블랙 슈즈는 일반 슈트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도 강력 추천드려요.

▷▷ 브릭 플레인토 드레스 슈즈(MA62K1011C) - Click!

▷▷ 블랙 플레인토 드레스 슈즈(MA62K10115) - Click!


✓ Men's ILMO: 악어엠보 브리프 케이스 & 클러치백

조금 더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한다면, 악어엠보 디테일이 멋스러운 브리프 케이스와 클러치백을 눈여겨보세요. 투톤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포멀룩과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노트북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는 분에게는 브리프 케이스를, 출/퇴근룩에 클러치백 하나만으로 충분한 분에게는 클러치백을 선물해보세요.

▷▷네이비 악어엠보 브리프 케이스(MA61D2B03R) - Click!

▷▷애쉬 악어엠보 클러치백(MA61D2C014) - Click!


✓ Men's ILMO: 넥타이 & 벨트 & 중지갑 & 카드지갑

실용적이고 위트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분을 위한, 일모의 액세서리 아이템들! 무난한 네이비 컬러 레지멘탈 넥타이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습니다. 악어엠보 패턴이 멋진 가죽 아이템인 벨트, 중지갑, 명함지갑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죠!

▷▷ 네이비 레지멘탈 넥타이(MA6181G25R) - Click!

▷▷ 브라운 악어엠보 벨트(MA6182B03D) - Click!

▷▷ 브릭 악어엠보 중지갑(MA61A3M01C) - Click!

▷▷ 와인 악어엠보 카드지갑(MA61A3B02Z) - Click!


지금까지 5월에 선물하기 좋은 일모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천드렸는데요. 가족, 애인, 친구, 지인, 스승님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센스 있는 일모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시는 5월 되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일모 매장을 찾고 있다면, <ILMO 매장 찾기> - Click! 

▷▷ 더 많은 일모 액세서리를 만나고 싶다면, <센스 있는 ILMO 액세서리>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