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여성 직장인들의 완벽한 오피스룩 완성을 위한 <요일별! 센스 있는 슈즈 코디법>

여성 직장인들의 완벽한 오피스룩 완성을 위한 <요일별! 센스 있는 슈즈 코디법>

 

패션의 완성은 ‘슈즈’라는 말이 있죠?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장소나 상황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주일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직장 출근과 바깥 업무를 하는 외근,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등 여성 직장인들의 완벽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요일별! 센스 있는 슈즈 코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여성 직장인을 위한 슈즈 코디법>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월요일, 우아한 스틸레토 힐

 

 

일주일의 시작, 중요한 회의가 있는 월요일엔 우아한 스틸레토 힐!
회사에서 중요한 회의가 있다면 진중함과 격식이 필요한데요, 이때 차분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라인 디테일을 준 더블 버튼 블레이저 재킷에 심플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한 핀턱 세미 배기팬츠에 블랙 스틸레토 힐을 더하면 안정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당당하고 시크한 발걸음을 위한 스틸레토 힐이 오피스룩에 안정감을 더하면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유지해줄 것입니다.

 

 

화요일, 외부 미팅 땐 스트랩 미들 힐

 

 

외부 미팅이 있는 날엔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세레니티 컬러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와 여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화이트 슬림핏 팬츠를 매치하여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넓은 더블 스트랩 디자인의 톤온톤 배색과 세련된 스타일로 차분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와이드 스트랩 미들 힐로 화사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커리어 우먼들에게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시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와이드 스트랩 미들 힐을 추천할게요~^^

 

 

수요일, 단정한 오픈

 

  

고객과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면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블랙 컬러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가벼운 리넨 혼방 소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탠드칼라 블라우스 원피스나 실크 디테일의 모던한 블랙 원피스에 단정한 스웨이드 소재의 오픈 토를 매치하여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올블랙룩을 연출하세요!
 
안정감 있는 굽과 조정 가능한 벨트 스트랩 디자인의 세련된 스웨이드 소재 오픈토 펌프스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목요일, 약속이 있다면? 토 오픈 슬링백

 

  

두근두근! 퇴근 뒤 남자친구와 데이트 약속이 있는 목요일에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토 오픈 슬링백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바디 라인을 따라 흐르는 듯한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 블라우스에 내추럴한 리넨 혼방 소재가 돋보이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버튼업 플레어스커트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브라운 컬러 키튼 힐이 포인트인 오픈 토 슬링백 펌프스로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을 완성하세요!

 

 

금요일, 블링블링 샌들

 

  

일주일 중 가장 기다려지는 금요일! 돋보이고 싶은 ‘불금’에는 트렌디한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프레피룩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나 심플하지만 드레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드레스로 특별한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트렌디한 메탈 크로스 밴드 웨지 샌들은 화사한 포인트를 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패션의 완성은 ‘슈즈’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성 직장인 분들에게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스타일링도 매우 중요한데요!
 
장소나 상황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슈즈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오피스룩을 완성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여성 직장인을 위한 슈즈 코디법> 으로 일주일 코디 걱정, 모두 날려버리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