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PAL ZILERI] 공기처럼 가볍고 쾌적한 - 에어재킷(AIR JACKET)! -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모던 젠틀맨들의 필수 아이템!! /남자 자켓 추천/여름 재킷/남자 여름 패션/자켓 스타일링/자켓 코디


절제된 라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 몸을 타고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이 주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빨질레리(PAL ZILERI). 품격 있고 우아한 이탈리안 프레스티지 스타일 위에 세련되고 당당한 애티튜드가 더해진 모던 젠틀맨 룩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점점 더워져 가는 날씨를 위한 빨질레리의 특별한 재킷을 지금부터 만나보세요!


PAL ZILERI - AIR JACKET


빨질레리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에어재킷(AIR JACKET)은 통기성이 뛰어난 초경량 소재에 꼭 필요한 디테일과 필수 요소들에 집중해 경량감을 극대화한 재킷인데요. 이탈리아 4대 남성복 브랜드 중의 하나인 빨질레리만의 최상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에어재킷만 있다면 한여름의 무더위에도 가볍고 쾌적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공기처럼 가볍고 쾌적한 - AIR JACKET

▷▷ PALZILERI_블루 트리아세테이 혼방 에어재킷(PA6411CA3P)

▷▷ PALZILERI_네이비 멜란지 트윌 프린트 에어재킷(PA6411CA5R)

▷▷ PALZILERI_그레이 멜란지 트윌 변형 프린트 에어재킷(PA6411CA43)


AIR JACKET - 화이트 아이템으로 더욱 세련되게!

▷▷ PALZILERI_소프트 서머 니트 풀오버(출시 예정)

▷▷ PALZILERI_화이트 가먼트워싱 코튼 팬츠(PC6221PA31)


남자의 여름이 더욱 시원하도록 경량감을 극대화한 '에어재킷'은 편안함은 물론이고 빨질레리만의 여유로움과 과하지 않은 세련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에어재킷이지만,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화이트 서머 니트 풀오버나 화이트 코튼 팬츠 등 화이트 컬러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해보세요!


AIR JACKET - 그레이 아이템으로 더욱 여유롭게!

▷▷ PALZILERI_그레이 데님 팬츠(PC6121PA43)

▷▷ PALZILERI_네이비 린넨실크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PC6142SB2R)


빨질레리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아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라이센스로 생산, 공급하는 최고급 남성 토털 브랜드답게 포멀룩 뿐만 아니라 남자의 휴식과 여가 시간을 위한 캐주얼룩도 만날 수 있습니다.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재킷'을 조금 더 캐주얼하게 즐기고 싶다면 빨질레리의 그레이 데님과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도 꼭 눈 여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