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남자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린넨 자켓-ROGATIS COLLECTION 린넨 여름 아이템 스타일링/린넨 자켓/린넨 셔츠/여름 자켓/여름 코디

여름 남자 패션 아이템의 대표적 냉감소재 린넨은 통풍이 잘되고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여름철 시원하게 입기 좋은 소재인데요.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은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여름 남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이랍니다. 


무더운 여름, 스타일리쉬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에 주목해보세요.

마 식물 원료로 땀 흡수가 잘되고 통풍이 잘 되는 린넨 소재는 단연 여름철 인기 있는 소재인데요.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청량감이 느껴져 무더운 여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스타일과 소재의 조화!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은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과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활동성을 보완한 핏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블루 리넨폴리 셔츠형 자켓(RA6411S43P) - 바로가기 Click!

▷▷ 화이트 리넨 롤업 셔츠(RA6464M211) - 바로가기 Click!

▷▷ 라이트 그레이 리넨 자켓(RA6411S642) - 바로가기 Click!

▷▷ 블루 솔리드 리넨 셔츠(RA6364P34P) - 바로가기 Click!


| 소프트한 터치감과 경량감!

리넨 소재를 사용하여 청량감이 느껴지는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은 린넨 소재가 가지고 있는 세균억제 효과 때문에 햇빛의 뜨거움과 여름철에 땀 등으로 생기는 불쾌한 느낌을 상대적으로 덜 받을 수 있답니다.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 - 바로가기 Click!


|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청량감!


단정하고 깔끔하면서 시원함을 연출하는 린넨은 쿨비즈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인데요.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은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핏으로 활동감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로가디스컬렉션의 린넨 자켓 - 바로가기 Click!

여름 날씨에, 남자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가장 쿨한 아이템, 린넨 자켓으로 올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스타일을 지키며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가벼운 착용감과 청량감으로 스타일도 자랑하면서 쿨한 여름을 즐기기 좋은 아이템을 찾는다면, 로가디스컬렉션의 가장 쿨한 리넨 자켓을 선택해보세요. 


▶▶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