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철 여심을 저격하는 ‘심쿵!’ 포인트,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셔츠 소매 걷는 법>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오피스맨들의 옷차림도 가벼운 쿨비즈 스타일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날씨가 아무리 덥더라도 반팔 셔츠는 비즈니스 매너에 어긋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더위 속 비즈니스 매너도 지키고, 스타일도 챙기는 <셔츠 소매 걷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 철 여심을 저격하는 ‘심쿵!’ 포인트이기도 한 셔츠 소매 걷기! 이번 여름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셔츠 소매 걷는 법>으로 멋지게 스타일링 하세요~^^

 

  

포멀한 스타일 THE BASIC ROLL

 

 


포멀한 드레스 셔츠에 어울리는 THE BASIC ROLL은 소매단에 비율에 맞게 2~3번 접어 올리는 방법인데요, 단정한 이미지를 주고, 다른 방식에 비해 모양의 흐트러짐이 없어 주름이 덜 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1. 셔츠 소매 단추를 모두 푼 뒤
2. 조금 당긴다는 느낌으로 바깥쪽으로 소매를 한단 접어 올립니다.
3. 소매길이만큼 비율에 맞게 2~3번 접어 올립니다.

 

가장 기본적인 THE BASIC ROLL 스타일솔리드 컬러의 드레스 셔츠와 잔잔한 무늬의 넥타이로 연출한 일반적인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는 방법입니다. 시어서커 소재로 된 셔츠라면 더욱 시원한 쿨비즈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 THE CASUAL FOREARM ROLL

 

 


리넨 셔츠 등 캐주얼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THE CASUAL FOREARM ROLL은 무심하게 돌돌 말아주듯 올려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팔꿈치 아래까지만 접어 올려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커프스가 가려지게 접어 올린 뒤
2. 무심한 듯, 시크하게! 돌돌 말듯이 접어 올려줍니다.
3. 팔꿈치 아래에서 STOP!

타이트하지 않게 소매를 걷는 방법으로 팔뚝이 가늘어서 콤플렉스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이고요, 부드러운 리넨 소재의 셔츠나 캐주얼 하지만 댄디한 느낌을 주는 헨리넥 셔츠에 어울리는 방법입니다.

 

 

이탈리안 스타일 THE MASTER ROLL

 

  

커프스 디테일을 돋보이게 하여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THE MASTER ROLL은 한단 한단 소매를 접어 올리는 것보다 편하게 팔꿈치 위까지 접어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먼저 단추를 풀어 팔꿈치 위까지 접어줍니다.
2. 커프스 아랫부분을 접어 올려줍니다.
3. 커프스가 보이도록 고정하면 끝!

 

커프스를 보이도록 고정시켜주는 것이 포인트! 소매 안쪽 컬러나 패턴이 다른 셔츠로 스타일링하여 더 분위기 있게 연출해보세요!^^

 

 

셔츠 걷는 법,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따라 하기!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맨들의 훈훈한 여름 스타일링 <셔츠 소매 걷는 법>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따라 해볼까요?!^^

여기서 잠깐!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셔츠 소매 걷는 법>
영상을 확인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분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하시면 ILMO 드레스 셔츠를 선물로 드립니다!^^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셔츠 소매 걷는 법>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훈남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셔츠 소매 걷는 법> 어떠셨나요? 스타일과 비즈니스 매너 모두 챙기고, +Plus 여심저격까지! 올여름, 훈훈한 셔츠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