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여성 직장인들을 위해 오피스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을 더욱 매력적이게 만들어주는 필수 패션 아이템, 핸드백! 무더운 여름, 가벼워진 썸머 오피스룩을 완성하기 위해 스타일에 어울리는 데일리백 선택 또한 중요하죠~^^
 
오늘은 매일 아침 어떤 가방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여성 직장인들을 위해 오피스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중요한 미팅 또는 외근 등으로 이것저것 챙길게 많을 때, 그날그날 상황에 맞게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챙기는 데일리백 스타일링! 지금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알려드릴게요~ ^^

 

 

 

다양한 스타일 연출! SHOULDER BAG

 

  

숄더백은 디자인과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어깨에 가볍게 걸치거나 크로스백으로 시크하게 연출해보세요!
 
와이드 커프스와 노칼라 브이넥 라인으로 트렌디하며 시크한 무드의 실키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핀 스트라이프 셔츠에 슬릿 디테일이 가미되어 모던하고 슬림한 핏으로 다양한 코디가 용이한 세미 부츠컷 팬츠로 시원해 보이는 여름 쿨비즈룩 스타일링을 연출하고요!
 
깔끔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화이트 컬러 스퀘어 타입의 체인 숄더백을, 좀 더 발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네이비 컬러의 숄더백을 크로스로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브릭 컬러의 에스파드류 웨지 샌들과 버킷백은 썸머 시즌 시원한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습니다.

 

 

포멀한 스타일링 연출! TOTE BAG

 

 

거래처와의 외부 미팅이나 세미나 등 중요한 날엔 가방 하나도 신경 쓰이기 마련이죠! 이럴 땐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우아하면서 모던한 실루엣의 블랙 원피스와 안정감 있는 미들 굽의 오픈토 펌프스로 단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요,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또는 청량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 컬러의 토트백으로 스타일링하거나 같은 블랙 컬러의 유니크한 형태감이 돋보이는 토트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클 경우 올드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챙길게 많을 때! SHOPPER BAG

 

  

외근하는 날이나 이것저것 챙길게 많은 날엔 넉넉한 수납공간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쇼퍼백을 매치해 실용성을 더해보세요!
 
소매 리본 포인트가 유니크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슬림 스트레이트 핏 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화이트 옥스퍼드 원단에 네이비 가죽이 배색된 테슬 포인트 쇼퍼백 또는 유니크한 절개 패턴의 블루 컬러 쇼퍼백을 더하면 편안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색상의 쇼퍼백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려 실용성이 높아 하나쯤 챙겨주면 좋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랍니다~^^

 

 

스타일에 포인트! MINI-BAG/CLUTCH BAG

 

 

일주일 중 직장인들이 제일 기다리는 불금 불토!!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클러치나 미니백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미니멀한 실루엣에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소매 러플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드레스에 시원해 보이는 청키한 디자인의 우든 샌들, 거기에 트렌디한 라운드 형태의 미니백이나 자수  꽃 장식이 유니크한 클러치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또는 스퀘어 타입의 모던한 느낌의 미니백이나 클러치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고민하는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오늘 여름철 오피스룩 스타일별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덥고 지치는 여름, 가벼워진 옷차림에 맞게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데일리백 하나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알려드린 <커리어 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체크하시고 시원한 여름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데일리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