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갤럭시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시원함이 가장 중요한 남자들을 위한 취향저격 아이템! - 리넨셔츠 & 피케셔츠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기! /남성 패션 브랜드/남자 여름 패션


뜨거운 햇살로 뜨겁거나 끊임없이 내리는 비로 후덥지근한 요즘 날씨. 멋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원함'이 가장 중요한 남자들을 위한 '취향저격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Timeless Classic을 바탕으로 한국 신사복 시장을 이끌어 온 브랜드, 갤럭시(GALAXY)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젊고 활동적인 감성과 편안한 기능성을 접목시킨 컴포트 캐주얼 브랜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GALAXY LIFESTYLE)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남자들의 '시원'을 책임질 아이템 - '리넨 셔츠 & 피케 셔츠'로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디테일의 차이가 만들어 내는 완벽한 착용감!

-갤럭시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리넨 셔츠 & 피케 셔츠


이탈리아 감각의 우아한 클래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기술과 모던한 문화적 가치를 담아내는 갤럭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리넨 셔츠 & 피케 셔츠는 하이퀄리티의 소재와 남성의 신체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완성된 디자인으로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디테일의 차이가 만들어 내는 시원함까지. 지금부터 소개하는 갤럭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리넨 셔츠 & 피케 셔츠가 이번 여름을 완벽하게 책임질 것입니다!


[추천 아이템_01]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리넨 셔츠


무더운 여름은 비즈니스맨들이 옷 입기 가장 힘든 계절입니다. 하지만 '리넨 셔츠'를 잘 활용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가볍고 시원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러운 리넨은 여름에 그 진면목을 드러내는 소재인데요. 리넨 소재로 만들어진 셔츠는 치노 팬츠와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깔끔한 쿨비즈 룩을 완성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추천! 갤럭시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 리넨 셔츠

▷▷ GALAXY_Suggello 레드 깅엄 체크 리넨 셔츠(GA63640036)

▷▷ GALAXY_Suggello 로열 블루 깅엄체크 리넨 셔츠(GA6364004N)

▷▷ GALAXY_Suggello 스카이 블루 멜런지 리넨 셔츠(GA6364001Q)

▷▷ GALAXY LIFESTYLE_그레이 리넨 라이트 스티치 셔츠(GC6564P02R)

▷▷ GALAXY LIFESTYLE_라이트 그린 깅엄 리넨 긴팔 셔츠(GC6564P03L)


리넨 셔츠는 컬러와 패턴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갤럭시의 Suggello 리넨 셔츠는 하이퀄리티의 이태리 수입 리넨 소재에 레드, 블루 등 화사한 컬러와 체크 패턴을 더해 활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그레이, 라이트 그린 리넨 셔츠는 은은한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유로움이 묻어납니다.


|리넨 관리 Tip

열을 분산시키고 통풍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리넨은 섭씨 30도 이하의 물에 중성세제나 약알칼리성 성분의 세제를 사용해 약하게 손빨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천연 소재 특성상 햇빛에 노출될수록 손상되거나 변색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세탁 후에는 그늘에 말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 꼭 기억해두세요~


[추천 아이템_02]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피케 셔츠


피케(Pique) 셔츠는 셔츠와 같이 깃이 있고 앞 트임 단추가 2~3개 달려 있는 셔츠를 말합니다. 최근에는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는 쿨 비즈룩를 권장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피케 셔츠도 주말뿐만 아니라 주중에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데요. 좋은 소재와 몸에 잘 맞는 핏의 피케 셔츠는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지금부터 갤럭시와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이 추천하는 피케 셔츠를 살펴보세요.


#추천! 갤럭시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 피케 셔츠

▷▷ GALAXY_Suggello 그레이 멜란지 헤비 와이드 칼라 세번수 티셔츠(GA6442U103)

▷▷ GALAXY_Suggello 그린 멜란지 헤비 와이드 칼라 세번수 티셔츠(GA6442U10M)

▷▷ GALAXY LIFESTYLE_오렌지 리넨폴리 보더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GC6342M128)

▷▷ GALAXY LIFESTYLE_스카이 블루 스트라이프 코튼혼방 피케 티셔츠(GC6342E02Q)

▷▷ GALAXY LIFESTYLE_레드 컬러포인트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GC6342M086)


쿨 비즈룩으로 착용할 피케 셔츠를 선택한다면 단색으로 된 것이 가장 무난한데요. 갤럭시의 Suggello 그레이 또는 그린 멜란지 피케 셔츠라면 격식을 차려 착장할 필요가 없는 날의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조금 더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과 레드, 핑크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피케 셔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피케 셔츠를 보다 세련되게 입고 싶다면 어깨 봉제선이 자신의 어깨 너비와 꼭 맞거나 1cm쯤 안으로 들어가도록 입어야 한다는 것도 꼭 기억해두세요!


>> ROGATIS COLLECTION의 여름 남자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리넨 자켓이 궁금하다면 - 클릭!!

>> PAL ZILERI의 공기처럼 가볍고 쾌적한 에어재킷(AIR JACKET)이 궁금하다면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