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비즈니스맨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맨의 오피스룩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 MEN’s BAG!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맨의 오피스룩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 MEN’s BAG!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 속 시원한 쿨비즈룩에 어울리는 데일리백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보는 건 어떨까요?!^^
 
중요한 회의가 있는 날에 어울리는 브리프케이스부터 캐주얼한 느낌을 돋보이게 하는 백팩, 메신저백, 클러치백까지! 남성 직장인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 BRIEF CASE

 

  

비즈니스맨의 필수품 브리프케이스!

 

브리프케이스는 절제된 디자인으로 슈트와 잘 어울려서 전문적인 비즈니스맨 느낌을 내기에 좋습니다. 단순한 서류 가방을 넘어 슈트를 완성시켜주는 잇 아이템이라는 거~!

 

네이비 슈트에 브라운 백과 구두. 가장 쉬우면서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조합인데요. 최근에는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차림에도 매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스타일리시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해 보세요!

 

 

편하고, 스마트하게! BACKPACK

 

 

편한 복장이 업무 능률을 높여준다고 하죠? 요즘은 '비즈니스 캐주얼(Business Casual)'에 백팩을 매치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을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고,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많은 양의 회의자료를 챙길 때에도 백팩이 훨씬 편한데요~

청량한 느낌의 스카이블루 옥스퍼드 셔츠와 나노 가공으로 방오 기능이 더해진 화이트 팬츠로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
 
여기에 태블릿 PC 및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 슬림한 사양으로 가벼운 무게감, 깔끔한 레더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NFC칩이 내장된 백팩을 매치하여 편의성과 실용성을 갖춘 스마트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댄디룩 연출! MESSENGER BAG

 

  

메신저백도 직장인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죠. 슈트보다는 비즈니스 캐주얼에 매치해서 댄디한 느낌을 돋보이게 합니다

시원한 느낌의 빅 체크 패턴에 리넨 셔츠에 트윌 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스타일리시한 메신저백을 더해 여심저격훈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 수납 및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며 휴대하기 간편한 메신저백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고요, 슈트와 함께 코디할 수도 있지만 대각선으로 가로질러 매게 되면 슈트 핏을 망가뜨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훈남 스타일! CLUTCH BAG

 

 

주말뿐만 아니라 요즘은 평소 출근 때에도 많이 찾는 클러치백으로 패셔너블한 남자가 되어보세요!
 
화이트 리넨 스탠드칼라 셔츠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기본 치노 반바지, 슬립온으로 여름철 깔끔한 훈남 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클러치백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그레이 컬러로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하거나 데님 원단에 가죽 트림 장식이 더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고요, 그린 컬러에 유니크한 패턴으로 과감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패셔너블한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커리어 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에 이어 오늘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오피스룩 연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