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남자의 전략적인 패션 아이템 - 옷 잘 입는 남자의 로가디스컬렉션 옷장/여름 패션 코디/시원한 옷/남자 여름 스타일링/여름 패션 코디/ROGATIS COLLECTION

옷장 안에 여름 옷은 많은데 아침마다 무엇을 입을지 고민한다면, 센스 있는 남자의 여름 패션 아이템들이 가득한 로가디스컬렉션의 옷장을 소개합니다. 


고민 없이 입어도 스타일을 살리며 여름 패션을 완성할 전략적인 아이템들을 눈여겨 보세요.


| 컬러 좋은 아이템이 여름 스타일링을 좌우한다! 


시원함을 연출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컬러로 청량함을 코디하는 방법인데요. 무작정 블루 계열의 아이템을 입는 것보다는, 스카이 블루 컬러와 같이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더 세련된 코디입니다. 


# 1. ROGATIS COLLECTION + + + SHIRTS


소재 좋은 셔츠에 시원한 컬러를 더한 로가디스컬렉션의 스카이 블루 컬러 셔츠로, 멋을 아는 남자의 스마트한 매력을 연출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스카이 블루 스트라이프 차이나 칼라 셔츠(RA6464M13Q) - 바로가기 Click!

 ▶▶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캐주얼 셔츠]를 만나보고 싶다면 - Click! 


로가디스컬렉션의 스트라이프 차이나 칼라 셔츠는 코튼 100%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한 아이템입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세련된 멋을 연출하며 차이나 칼라로 디자인하여 깔끔한 느낌을 주는 컬러 좋은 셔츠입니다. 슬랙스 팬츠와 매치하여 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 2. ROGATIS COLLECTION + + + JACKET

▷▷ 블루 리넨폴리 셔츠형 재킷(RA6411S43P) - 바로가기 Click!

 ▶▶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재킷]을 만나보고 싶다면 - Click! 


로가디스컬렉션의 리넨폴리 셔츠형 재킷은 시원한 블루 컬러감의 리넨, 폴리 혼방 소재 재킷으로 소프트한 터치감과 경량감이 특징입니다. 얇고 가벼운 소재와 블루 컬러가 내추럴하게 연출된 아이템으로 어떤 장소, 어떤 상황에도 세련된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시원함을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기능 좋은 아이템이 여름 스타일링을 좌우한다!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에 감추어진 쿨링 기능을 살펴보세요. 시원한 기능이 더해진 여름 아이템이야말로 옷장에서 옷을 고를 때마다 기분 좋은 선택을 하게 만드는 굿 초이스 아이템입니다. 


# 3. ROGATIS COLLECTION + + + T-SHIRTS

▷▷ 그린 폴리혼방 기능성 피케 티셔츠(RA6342V54M) - 바로가기 Click!

 ▶▶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티셔츠]를 만나보고 싶다면 - Click! 


로가디스컬렉션의 폴리혼방 기능성 피케 티셔츠는 로가디스컬렉션이 새롭게 제시하는 스타일의 기능성 티셔츠입니다. QUICK DRY 기능성으로 청량감과 드레이프성이 우수한 아이템입니다.


# 4. ROGATIS COLLECTION + + + PANTS

▷▷ 라이트 그레이 모헤어 혼방 쿨맥스 노턱 팬츠(RA6421F132) - 바로가기 Click!

 ▶▶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팬츠]를 만나보고 싶다면 - Click! 


로가디스컬렉션의 모헤어 혼방 쿨맥스 노턱 팬츠는 청량한 터치감의 모헤어 혼방 스트레치 퀄리티에 쿨맥스 원료를 사용한 기능성 팬츠입니다. 포멀한 팬츠에 시원함을 더한 여름 아이템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에도 땀으로 몸에 붙지 않고,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쿨한 아이템입니다.


옷 잘 입는 남자의 옷장에 있는, 다양한 컬러와 기능을 갖춘 로가디스컬렉션의 여름 아이템! 이젠 전략적인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고민 없이,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앞선 디자인 감성을 자랑하는, 로가디스컬렉션의 옷장에서 여름을 즐길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가까운 로가디스컬렉션 매장에 방문해보세요. SSF SHOP에서도 다양한 로가디스컬렉션의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로가디스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 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