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준비! 바캉스룩 스타일링>

 

무더운 날씨, 꿉꿉한 장마 속에서도 직장인들이라면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휴가! 

이미 휴가를 다녀오신 분들도 있지만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열심히 일한 당신! 여름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그에 어울리는 스타일링도 필요하겠죠?!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 모두 훌훌 날려줄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준비! 바캉스룩 스타일링>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WOMEN’s STYLING – ONE-PIECE & BAG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키치한 스터드가 더해진 미니백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는데요,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컬러의 원피스와 유니크한 진주 장식의 미니백으로 미니멀 하지만 여성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PLUS! 굽이 높지 않아 편안한 스타일의 샌들을 컬러에 맞게 매치하면 여행지에서 쇼핑을 가거나 식사를 하러 갈 때 좋을 것 같습니다~^^
 

 

MEN’s STYLING – BLOUSON & SHORT

 

 

갑갑한 정장에서 벗어나 가벼운 옷차림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휴가지에서도 돋보이는 훈훈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가볍고 통풍이 잘 돼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리넨 셔츠와 컬러풀한 쇼츠를 매치하여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더운 휴가지에서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피서지의 밤바람도 걱정 없는 블루종 재킷을 더한다면 여심을 사로잡는 스마트한 바캉스룩 완성!
 

 

 

WOMEN’s STYLING – STRAW HAT & BAG

 

  

여름 햇살 가득한 해변가에서 더욱 시원해 보이는 스트로우햇과 바스켓백!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액세서리인데요~
 
와이드 핏의 깅엄체크 패턴이 더해져 귀여운 밴딩 큐롯 팬츠에 튜닉 기장의 롱 슬리브 셔츠를 매치하세요! 긴팔이지만 시어서커 소재로 시원하게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페미닌한 스타일링도 연출할 수 있는 플랫폼 샌들을 더해 여름 느낌 물씬 풍기는 비치룩을 완성해보세요!
 

 

 

MEN’s STYLING – STRIPE & CHINO

 

 

멋진 여행지 곳곳을 드라이브하거나 리조트 디너파티 때에는 조금은 드레시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은 어떨까요?!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감이 돋보이는 버뮤다 기장의 치노 팬츠에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재킷 안에는 로즈핑크 컬러의 베이직 크루넥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세요!
 
소재와 핏(fit)을 이용하여 시원하고 편안하지만 세련되고 댄디한 느낌의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을 위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더운 여름, 답답한 사무실을 벗어나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모두 잊게 해줄 여름휴가! 오늘은 휴가지에서 센스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바캉스룩 스타일링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이번 여름! 휴가 계획 세우신 분들이라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알려드린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준비! 바캉스룩 스타일링>으로 휴가지에서 멋진 스타일링 완성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