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LUMI Line(루미 라인)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여름 백을 일모(ILMO)에서 만나보자! - 여자 미니 버킷백/숄더백/쇼퍼백/여자 여름 가방 추천/여자 가방 브랜드/여자친구 선물


여자들의 여름 코디를 책임져줄 일모(ILMO)의 LUMI Line(루미 라인) 백을 소개해드립니다. LUMI는 핀란드어로 '눈(Snow)' 이라는 뜻으로, 눈처럼 순수하고 가볍고 청량한 느낌을 지닌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백인데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디자인이 올여름 여성의 데일리 코디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이 되어드릴 거예요.


[LUMI Line] 여자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미니 버킷백"

▷▷ 루미 실버 미니 버킷백(MA66D3S012) / 루미 블루 미니 버킷백(MA66D3S01P)

▷▷ 루미 오렌지 미니 버킷백(MA66D3S018) / 루미 네이비 미니 버킷백(MA66D3S01R)


귀여운 스타일의 여름 가방을 찾고 있다면, LUMI Line(루미 라인) 미니 버킷백을 추천드려요. 실버, 블루, 오렌지, 네이비 컬러가 다양하고, 전면 포켓과 내부 공간 그리고 내부 지퍼 공간까지 더하여져서 실속 있고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여러분의 데일리 코디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세련된 데일리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미니 버킷백" - 디테일 엿보기!


시원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블루 컬러 미니 버킷 백으로 디테일을 살펴보겠습니다. 크고 작은 스팟 패턴이 레이져 커팅 된 디테일로 독특하고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 초 경량 백인데요. 제품 전면에 포켓을 매치하여 수납력이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에 강력 추천드려요.


[LUMI Line] 세련된 오피스룩을 위한, "숄더백"

▷▷ 루미 실버 숄더백(MA66D3S022) / 루미 블루 숄더백(MA66D3S02P)

▷▷ 루미 그레이 숄더백(MA66D3S023) / 루미 네이비 숄더백(MA66D3S02R)


오피스룩에 코디하기 좋은 루미라인 숄더백을 소개해드립니다. 네 가지 컬러 중 어떤 컬러를 선택해도 후회 없는 데일리 출근 백이 되어 드릴 거예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서, 숄더로 연출하거나 토트백으로 들어도 좋습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잔뜩 주고 싶다면, 그레이 숄더백을,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네이비 숄더백을 추천드려요.


"숄더백" - 디테일 엿보기!


은은한 실버 컬러가 멋진 루미 라인 실버 숄더백 디테일을 살펴보겠습니다. 숄더백 역시 크고 작은 스팟 패턴이 레이져 커팅 된 디테일로 독특하고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데요. 깔끔한 스타일의 숄더백을 찾고 계신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LUMI Line] 소지품이 많은 그녀를 위한, "쇼퍼백"

▷▷ 루미 화이트 쇼퍼백(MA66D3S031) / 루미 오렌지 쇼퍼백(MA66D3S038)

▷▷ 루미 블루 쇼퍼백(MA66D3S03P) / 루미 네이비 쇼퍼백(MA66D3S03R)


쇼퍼백을 사랑하는 여자라면, 꼭 주목해야 할 상품! 루미라인 쇼퍼백을 소개해드립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펀칭 디테일이 더해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데일리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소지품이 많은 그녀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루미라인 쇼퍼백으로 여자친구를 감동시켜보세요.


"루미 쇼퍼백" - 디테일 엿보기!


깊은 오렌지 컬러와 제품 상단의 플립 디자인이 세련된 쇼퍼백입니다. 제품 전면에 펀칭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청량감이 느껴지는데요. 오렌지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웨어러블하게 연출하기 좋은 2016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 일모 <SUMMER MUST HAVE ITEMS> 보러가기 - Click!

▷▷ 가까운 일모 매장을 찾고 있다면, <ILMO 매장 찾기> - Click! 

▷▷ 더 많은 일모 액세서리를 만나고 싶다면, <센스 있는 ILMO 액세서리>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