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올 가을, 우아하고 로맨틱한 ‘수지’ 처럼~ 빈폴액세서리, ‘16년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 공개

 

- 빈폴액세서리, ‘16년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 공개
-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와 함께 다양한 백 스타일링 선보여
- 올 가을 여성스러움과 도도함이 공존한 ‘베리백’ 출시 ‘기대’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의 브랜드 모델 ‘수지’가 가을의 향기를 머금은 여신의 자태를 뽐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와 함께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올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쿨하고 멋진 도시 여성의 모습을 다채롭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고급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각적인 액세서리 트렌드의 진수를 선보였습니다.

 

 

수지는 옐로우 컬러의 롱 코트와 사첼백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또 트렌치 코트와 백을 세련되게 스타일링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로맨틱한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켰습니다.

 

 
빈폴액세서리는 올 가을 여성스러우면서 도도함이 공존하는 ‘베리백’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수지는 팔색조의 매력을 바탕으로 처음 선보이는 베리백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발산했습니다.


베리백은 엣지있게 디자인되어 돋보이거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빈폴액세서리는 29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베리백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8월 15일부터는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한편 수지는 KBS2 TV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다큐PD’ 노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