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그녀들, 오피스룩 따라잡기!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수지, 박신혜, 전도연, 한효주 등 대세 여주인공들의 패션이 연일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의사, PD, 변호사 등 각 직종별 스타일링을 엿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더운 여름 스타일 고민으로 지쳐가는 여성 직장인이라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드라마 속 그녀들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참고 해보세요!
 
지금부터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그녀들, 오피스룩 따라잡기!>와 함께 연관검색어로 뜨는 그녀들의 핫한 오피스룩 스타일링, 함께 보시죠~!^^

 

 

‘닥터스’의 박신혜, 로맨틱 스타일링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 닥터스에서 당차고 대범한 성격에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는 박신혜는 블라우스를 활용해 로맨틱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컬러플한 패턴의 러플 디테일로 페미닌한 시폰 블라우스와 부츠컷 데님 팬츠로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드라마 속에서 박신혜는 다양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요, 루즈한 핏의 하늘거리는 소재의 블라우스로 여름 감성 충만한 로맨틱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함부로 애틋하게’의 수지, 캐주얼 스타일링

 

 

비주얼 커플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수지는 뻔뻔하고 씩씩한 성격의 다큐 PD 역으로 화려한 패션보다 셔츠를 이용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빈티자 무드의 유니크한 체크무늬 셔츠와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매치,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산뜻한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 하였는데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백팩과 스니커즈는 레드 컬러를 매치하여 칙칙해 보이지 않게 해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굿와이프’의 전도연, 포멀룩 스타일링

 

  

법정 또는 로펌을 배경으로 한 굿와이프에서 전도연은 전문직 여성의 패션을 현실적이지만 세련되게 스타일링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카이 블루 컬러 니트와 화이트 컬러 세미 와이드 팬츠, 네이비 리넨 재킷을 매치하여 클래식한 오피스룩을 완성하였습니다.
 
가방과 구두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절제된 미를 느낄 수 있는 포멀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W’의 한효주, 페미닌룩 스타일링

 

 

웹툰과 현실을 넘나드는 독특한 컨셉의 드라마 ‘W’의 한효주는 여성스러운 원피스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살짝 퍼지는 플레어 라인이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순백의 레이스 원피스로 러블리한 페미닌룩 완성!
 
깔끔한 디자인의 스트랩 펌프스와 핑크와 그레이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토트백을 매치하여 세련된 무드를 더해주는 것, 놓치지 마세요!
 

 

드라마 속에서 살펴보는 커리어 우먼 오피스룩 스타일링


커리어 우먼들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오피스룩! 인기리에 반영 중인 닥터스’, ‘함부로 애틋하게’, ‘굿와이프’, ‘W’들의 여주인공들의 스타일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내일 뭐 입지?” 고민이라면 드라마 속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알려드린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그녀들, 오피스룩 따라잡기!> 보고,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연출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