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 휴가 & 여행을 위한 남자의 에센셜 아이템 [TRAVEL ITEM & PACK +] ROGATIS COLLECTION 여름 아이템/패커블 아우터 및 셔츠/여름 남자 패션/바캉스룩/트레블룩/남자 데님 팬츠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 그동안 바쁘게 지낸 일상과 비즈니스에서 벗어나 즐거운 휴가와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로가디스컬렉션에센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여행을 할 때, 여자들이 수많은 아이템들을 준비하는 것에 비하면 남자의 여행 준비는 심플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즐거운 여행을 떠나는 남자가 옷 몇 벌만 준비하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을 모르는 것! 여행의 또 하나의 즐거움인 패션의 멋을 아는 남자라면, 로가디스컬렉션의 에센셜 아이템들로 스마트한 여행 패션을 준비해보세요.


#. PACK+ 패커블 아우터 & 패커블 셔츠

로가디스컬렉션 PACK+ 패커블 아우터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면서, 구김이 적어 패커블 파우치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로가디스컬렉션PACK+ 초경량 패커블 아우터형 셔츠는 나일론 소재로 구김과 오염을 방지해 여행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셔츠 앞쪽에 포켓 안에 셔츠를 접어서 넣어, 패커블 형태가 완성되는 여행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입니다. 

▷▷ 베이지 초경량 패커블 아우터형 셔츠(RA6164M31A) - Click!

▷▷ 블랙 초경량 패커블 아우터형 셔츠(RA6164M315) - Click!


#. COMFORTABLE+ 캐주얼 팬츠 & 데님 팬츠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캐주얼 팬츠는 편안함과 시원한 착장감을 자랑하는 팬츠입니다. 스트레치 팬츠나 쿨맥스 팬츠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가 주는 팬츠의 멋을 입어보세요.

로가디스컬렉션의 화이트 데님 팬츠는 비침이 없는 화이트 데님 팬츠로 사선 포켓 디자인을 접목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나노 가공을 하여 오염 걱정 없이 쉽게 입을 수 있는 팬츠로 휴가의 다양한 활동에도 멋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 화이트 사선 포켓 데님 팬츠(RA6321D111) - Click!


여름 휴가와 여행에 또 하나의 즐거움이 더해질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의 로가디스컬렉션의 패션 아이템들로, 스마트한 여름 휴가를 준비해보세요.

▶▶ 로가디스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 <온라인 패션몰 - SSF SHOP>에서 구입하려면 - 클릭! 

▶▶ 가까운 로가디스컬렉션 매장을 찾는다면, <ROGATIS COLLECTION STORE>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