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비즈니스맨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훈남들, 오피스룩 따라잡기!

 

여배우들 못지않게 드라마 속 남자 배우들의 패션 또한 화제인데요,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그들의 스타일로 오피스룩에 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지난번 드라마 속 그녀들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에 이어 대세 남자 주인공들의 패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훈남들, 오피스룩 따라잡기!>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비즈니스맨의 오피스룩 스타일을 확인해보세요~^^

 

 

‘닥터스’의 김래원, 댄디룩 스타일링

 

  

닥터스에서 박신혜와 함께 매회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김래원은 밝은 컬러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로맨틱 무드를 배가시켰는데요~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슈트에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고, 구두가 아닌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로맨틱한 캐주얼 슈트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포멀한 스타일보다 편안한 캐주얼을 선호하는 비즈니스맨이라면 김래원의 훈훈한 댄디룩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요?


 

‘몬스터’의 강지환, 카리스마 스타일링

 

거대한 권력과 음모에 맞서는 한 남자의 복수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몬스터에서 열연 중인 강지환은 역할에 맞게 매력적인 슈트 패션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 슈트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바이올렛 컬러 셔츠를 매치하여 매력적인 슈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몬스터의 강지환 패션! 시원한 컬러와 패턴을 이용하여 카리스마 있는 여름 슈트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W’의 이종석, 올블랙 스타일링

 

  

독특한 컨셉으로 요즘 한 드라마 ‘W’에서 이종석은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만찢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웹툰 W〉의 세계에서 의문의 프레임을 통과해 첫 현실세계로 나오는 중요한 장면에서 블랙 컬러 슈트와 셔츠로 올블랙룩을 선보였습니다.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시크한 매력! 얇은 재질의 셔츠를 활용하여 썸머 올블랙룩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굿와이프’의 윤계상, 포멀룩 스타일링

 

 

흥미로운 스토리와 남자 배우들의 비주얼이 여심을 흔들고 있는 굿와이프에서 윤계상은 매력적인 싱글남이자, 로펌 대표로 젠틀한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잔잔한 체크패턴이 가미된 슈트로 정장 스타일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포멀하지만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FIT)으로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세련되게 풀었습니다.
 
젠틀하고 세련된 비즈니스맨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다면, ‘굿와이프의 윤계상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클래식하고 세련된 포멀룩 슈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살펴보는 비즈니스맨의 오피스룩 스타일링


남성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은 단조롭다는 편견을 과감히 깨고 있는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들!
 
직업과 상황에 따라 때론 프로페셔널하게, 때론 로맨틱하게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드라마 속 스타일리시한 훈남들, 오피스룩 따라잡기!>을 참고하여 여심을 훔치는 댄디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