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빈폴아웃도어 ‘어반 다운’, 미리 만난다! 행사 기간 이용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

 

-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대표 다운 상품 사전 판매 진행
- 올 시즌 온ㆍ오프 라인 전용 상품 별도 구성해 구매 선택폭 늘려
- 행사 기간 이용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
 

 

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입추가 지난 1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어반 도브(Urban Dove)’와 ‘어반 쏘미(Urban So-me)’ 등의 다운 상품을 선판매 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빈폴아웃도어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겨울 시즌에 앞서 도브 다운을 중심으로 선판매에 돌입한 이후, 해당 기간 동안 1만매 가까이 판매하며 역시즌 판매 전략에 승전보를 울렸습니다.


지난해에도 선판매를 위해 준비한 모든 상품이 완판됐고, 성장세를 이어받아 전체 다운 물량 중 85% 가까이 판매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품을 별도로 제작해 판매하는데요, 도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어반 도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으로 12일부터 전국 빈폴아웃도어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빈폴아웃도어는 ‘어반 도브’에 덕 다운(Duck Down) 충전재를 사용했고, 겉감을 면과 나일론으로 혼합 제작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따뜻한 느낌을 강화했습니다.


또 옷을 입고 벗을 때 정전기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자 정전기 방지 섬유를 안감에 추가했습니다. 지난해 도브 다운에 페이크 퍼(Fake Fur; 인조 털)를 사용했던 것을 이번 시즌에는 리얼 라쿤 퍼(Real Raccoon Fur; 진짜 너구리 털)로 변경함으로써 고급스러운 외관을 유지하는 한편 보온력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가격은 34만 8천원이고, 선판매 기간을 이용하면 20% 할인된 금액(27만 8천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컬러는 블랙, 레드, 베이지, 네이비, 카키로 구성되었습니다.

 

 

반면 빈폴아웃도어는 이번 시즌 최초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상품 ‘어반 쏘미’를 선보였습니다. 가볍고 따뜻한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겉감과 안감 모두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100%로 제작했는데요, 페이크 퍼를 사용해 ‘어반 도브’보다 가격이 6만원 가량 낮은 29만원입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고, 행사 기간에는 5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컬러는 블랙, 네이비, 와인, 그린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빈폴아웃도어 ‘어반 도브’와 ‘어반 쏘미’는 어깨, 소매, 총 기장 등의 핏(Fit) 개선을 통해 착용감을 높이는 동시에 갑작스런 눈이나 비가 옷에 묻어도 가볍게 털어내면 제거되도록 발수 코팅을 했습니다.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팀장은 “역시즌 판매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할 뿐 아니라 선판매 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하려는 합리적 소비 고객을 잡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라며 “모든 고객이 즐겁고 만족하는 구매 행동이 도출되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의 도브 다운은 지난 ‘12년 출시 이후 지난해 말까지 누적 판매량이 22만장 이상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